[YOLO STUDIO] 처음 보는 남녀가 아찔한 OX게임을 해본다면?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혹시 소개팅 해보신 적 있나요?

장담컨대 누구도 이런 식으로 소개팅해보신 적은 없으실거예요 ㅎㅎ


성공률 100% 초근접 소개팅 게임입니다 :)


앞뒤가 똑같은 OorX 판으로 서로의 얼굴을 가린 뒤 질문에 대한 답을 얼굴을 내밀어 선택하는 예능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자기소개해주세요

Q. 나는 애교 있는 사람이 좋다?

Q. 나는 노래 잘하는 사람이 좋다?

Q. 나는 첫 만남에 스킨십이 가능하다?

Q. 나는 박력있는 사람이 좋다?

Q. 나는 자취하는 사람이 좋다?

Q. 나는 사실 음란마귀이다?

Q. 촬영 끝나고 같이 식사 하실래요?

"같이 밥 먹으러 가실래요?"


촬영장 비하인드

보는 제가 너무 떨리고 설레더라고요.

화면에서는 잘 안 보이겠지만 특히 같은 답을 고르고 서로 얼굴 귀까지 빨개져서 어쩔 줄 모르는 출연진 모습들 때문에 제가 더 떨리더라고요 ㅎㅎ

죽었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는 느낌(?)

Sort:  

아.. 저도 죽고 있는 세포 좀 살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대리 만족...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아.. 봐도봐도 세포부활이 안되네여ㅜㅠ 큰일

아뇨 계속 보다보면 부활 하실겁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재밌네요.

이벤트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ㅎㅎ

ㅋㅋ 구경왔습니다. 1인기업 짱짱맨. 팔로우하고 보팅도 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영상 많이 올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