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공대생이 말하는 공대생의 비밀(공대생 특징)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혹시 스티미언분 중에 공대 출신이 있으신가요?ㅎㅎ

항상 공대생들이 듣는 말이 있으시죠?
체크 남방, 술, 연애, 컴퓨터 등등ㅋㅋ

"저는 왜 그렇게 체크 남방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나는 공대에 오고 싶어서 왔다?
Q. 공대생이라 했을 때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Q. 공대생은 취업 걱정이 없다 아니다?
Q. 공대생에게 공대 아름이란?
Q. 공대생은 연애에 서툴다?
Q. 공대생은 옷을 잘 못입는다
Q. 공대에 다니면 정말 OO만큼은 좋다
Q. 공대에 오고 싶은 친구들에게 한마디


"공대에 오고 싶으면 원하는 과가 있을 텐데 그 과에 대해 한번 더 그리고 한번 더 여러번 생각을 하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촬영장 비하인드

6분 모두 친구분들이라 촬영장이 너무 즐거웠습니다ㅎㅎ

PD로서 일반인들 모시면 말을 더 하라고 부축이는 경우가 많은데 친구들끼리 대화하면서 

오히려 이끌어주셔서 촬영이 편했던 것 같습니다  :)

Sort:  

좋은 글이네요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

보팅후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실내 디자인 글 잘 봤습니다 :)

잘 보고 가요 ^^ 공대에는 아름이가 없는거였군요...ㅋㅋ

그렇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링크 잘 보겠습니다!ㅎㅎ

마지막분 이름이 인상깊네요 ㅋㅋㅋ 허경...ㅎㅎ 잘보고 가요~^^

마,맞아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이런 이벤트 너무 감사하죠! ㅎㅎ
좋은 콘텐츠 자주 올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69.58
ETH 3138.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