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현실 자매들이 말하는 자매들의 비밀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오늘은 현실 자매 특징입니다!

혹시 스티미언분 중에 형제 자매가 있으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비슷하면서 비슷하지 않은 자매분들께 QnA를 진행해봤습니다
“안닮았는데 우린 웃으면 똑같아!"
“친구같다는 말을 많이 했어요”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핸드폰에 이름 어떻게 저장해놨어?
Q. 서로 닮았다는 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어때?
Q. 엄마 아빠한테 팔아먹은 적이 있다?
Q. 엄마 아빠가 모르는 비밀은?
Q. 자매라서 OO만큼은 정말 좋다!


촬영장 비하인드
화장품 옷 얘기 나오면 너무 흥분하셔가지고ㅎㅎ
말이 너무 빠르셔서 편집하기가...ㅋㅋ


엄마 아빠 몰래 팔아먹은 적이 있다 없다?

Sort:  

있다 한표!
엄청 싸웠는데 결혼하고 아이낳으니 이젠 둘도없는친구네요..

ㅋㅋㅋㅋ그렇군요 영상에는 안 나와있지만 결혼하면 모두 운다고 하셨는데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한주 수고하세요!ㅎㅎ

ㅋㅋㅋ 재밌네요. ^^; 잘 봤습니다.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보팅 남기고 갑니다.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항상 이런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