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마로SS 원격시동steemCreated with Sketch.

in #video7 years ago (edited)

쉐보레 카마로SS 원격시동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오늘은 카마로SS 원격으로 멋있게 시동거는 방법에대한 동영상을 올려봤어요^^

먼저 차키에 맨위왼쪽에 잠금버튼을 한번 눌러주신후 그아래 동그라미 버튼을 길~~게 눌러주시면 부르르!거리면서 카마로 시동이 걸려요~! 소리가 넘 멋있죠!!
그리고 가까이 가셔서 문쪽에 버튼한번 살짝 눌러주시면 문열고 타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동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보팅 꾹꾹!ㅎㅎㅎ

Sort:  

@jiahn 노랭이 범블비 넘이쁘네요 ㅎㅎ 배기소리도 깔끔하고 굳굳

ㅎㅎ소리 넘 좋아요 역시8기통..ㅎㅎㅎ굿굿^^

@jiahn 카마로, 머스탱 좋은 머슬카죠 ㅎㅎ 저도 3년뒤엔 멋진...suv로한대 사고싶어요^^

카마로 머싯지유 ㅎㅎ
카마로는 나올때부터 북미원격 달리고 나오는건가요 ㅎㅎ
순정도 된다니 신기하네요

ㅎㅎ카마로 순정도 넘 멋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시승기를 올리시던데 일반인도 할수 있는건지 궁금하군요.

저는 제주도에서 렌트카로 빌려서 탔어요^^
일반인들도 시승할 수 있어요~!ㅎㅎ

차 진짜 멋있네요~ㅎㅎㅎ

ㅎㅎㅎ포스 뿜뿜! 감사합니다^^

멋있게 원격으로 배기음 부르릉 ㅎㅎ
눈과 귀가 쫑끗서는 포스팅 고맙습니다

ㅎㅎㅎ배기음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오~ 8기통 배기음 너무 좋습니다 ㅠㅠ 간략하면서도 재밌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ㅎㅎㅎ소리 너무너무 좋아요~계속 듣고싶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멋진 차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천수님도 항상~감사해요^^!

vote&resteem!!! 범블비~~~

범블비!!예!!ㅎㅎㅎㅎ

저도 차에 진짜 관심 많은데 매번 자동차 리뷰 올려주셔서 잘보고 있어요 감사해요 ~

ㅎㅎㅎ저도 차좋아해요~서로 공유 많이했음 좋겠네요! 좋게 바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ㅎㅎㅎ

우앗 동영상ㅎㅎ 저도 차에 관심이많아서>< 자주놀러올게요 팔로우완료!@-@

ㅎㅎㅎ바로 맞팔했어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835.39
ETH 3401.7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