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럽스팀은 스팀잇에서 존재 할까?

in #venti7 years ago

럽스팀 이란 테그 조심해야 합니다
개인정보 철저하게 관리 하셔야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벤티님!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스팀잇에도 관심이 생겨 해보려고 알아보던 도중 벤티님의 블로그에 흘러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글을 몇 개 읽고 '이 분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벤티님 따라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멋진 영상 언제나 감사합니다.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글을 수정하는 경우에 원래 글은 어디에 가는 건가요?

계속 블록이 쌓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쪽 잘 아시는분이 좋은 주실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게시물들 조심해서 올려야겠네요 ㅎㅎ

개인정보와 비밀번호 같은건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항상

SNS도 처음인데 조심해야할것이 많군요 ㅎㅎ

지울수 없는 상처가 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예전에 가족과 묶었던 방이네요(^_^) 말씀감사합니다~ 감성적인내용은 오프모임때~^^

자주 뵈어요 ㅎ

생각해보니 진짜 조심해야 겠군요....
저도 조심해야 겠습니다....
아...여친이 없네요....
....
ㅠㅠ

여친 만드세요~ 올해는 꼭

럽스킴 생각치도 못한 부분인데 신기하네요 ㅎㅎ 주의해야겠습니다

럽스팀 올리시려 하셨는데 저때문에 못올린건 아닌지 ㅎ

생각 못해본 부분에 대한 좋은 충고네요.

항상 지울수 있는 것인지 고만할 필요는 있는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