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먹스팀/ 수영장에서 먹는 치느님

in #venti7 years ago (edited)

IMG_819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벤티❤️의
먹스팀 오늘도 시작 할께요~

오늘은 누구도 싫어 하는 사람이 없는 치느님 입니다.

IMG_8205.JPG

더운날 물놀이후 가장 많이 먹는 음식중 하나가
치킨과 버거 인것 같아요

여기는 요즘
연예인
맘들이 아주 아주 많이 오세요~

아기들과 함께 오는분들에 대다수
반얀트리에 키즈클럽이라고 해서
서로 서로 네트웍이 잘 되어 있습니다.

IMG_8204.JPG

치킨과 감자튀김~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는
튀김요리~

IMG_8208.JPG

튀김은 바삭함이 가장 중요 한것 같아요

저는 치킨이 오면
가장 먼저 먹는 부위가 닭다리~

다들 취향은
다르시겠죠 ㅎ

저는 닭다리 먼저

손잡이가 있어서
손으로 우선 덥석 잡아서 먹기 너무 좋습니다.

IMG_8207.JPG

처음엔 후라이드 그대로 먹다가

뒤로 갈수록
퍽퍽살이 많아 지면
저는 다양한 소스와
소금과 함께

치느님을 영접합니다.

IMG_8206.JPG

치킨 언제 먹어도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오늘의
벤티❤️ 먹스팀은
치킨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무리는 카바나에서 샴페인파티

Sort:  

저도 닭다리 부터 ㅎㅎㅎ 습관이 들어서 그런가 맨날 닭다리부터 먹게되네요 ㅋㅋ

저두 저두 그렇습니다

치킨은 진리죠 ㅎㅎ

치킨은 정말 진리 인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기회가 되면 오프라인 모임도 나가고 싶네요!

오프에서 보면 더 좋은것 같아요
온라인에서는 매너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서로서로 얼굴 한번 보면
또 다르거든요~

네 ㅎㅎ 맞아요! 그럼 다음에 꼭 뵐게요!

새벽에 치킨땡겨요 ㅠㅜ!!!
튀김옷이 사진으로도 어마어마하게 바삭해 보이네요 ㅎㅎ

진짜 바삭바삭 해요
아삭아삭😄

아이고 이시간에ㅜㅠ

먹스팀은 자극입니다 ㅎ

또 새벽 2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치킨은 살 안쪄요
내가 살쪄요~

아까 치킨먹었는데 또 땡기네요 ㅎㅎ

치킨은 진짜~ 계속 먹고 싶어요
바삭 바삭

하...늦은시간에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ㅠㅠ 덕분에 내일 치킨먹어야겠어요ㅋㅋㅋ

먹스팀은 배고플 시간에
올려야 합니다~

꿀팁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꾸벅

크윽 치킨!맥주! 진짜 맛있겠어용>_< 임신하고서 맥주먹고싶을가봐 피하고있었는데 내일은 달려야겠어요 치킨맥콜로가야지ㅋ

치킨앤 콜라도 괜찮죠😄

제눈앞에있는 저녁에 먹다남은치킨..다시 포장 풀고싶네요ㅋ

아~ 먹스팀은 또 다른 먹스팀을 부르죠 ㅎ

"냠...냠...!! "
제가 사는 촌에서는 오후 10 시만 넘어도 .... ㅡ.,ㅡ;
살아있는 닭을 잡기 전에는....^^

건강을 위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