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창출] / 미루고 미루던 방청소를 하다.(feat. venti님)

in #venti7 years ago

KakaoTalk_20180114_08590247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타나마입니다.

며칠전, 아니 몇주전 부터 ㅋㅋ 방청소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계속 미루고 미뤘어요.

사실 뭐 before 사진도 자고 일어나서 이불이 엉망인거 빼고는 뭐 그렇게 크게 더럽진 않잖아요? ㅎㅎㅎㅎㅎㅎ (저만의 생각일지도)

그러던 중 벤티님의 이벤트를 보게되었어요.

사실 어제 자기전에 참여하고 자려했는데 너무 피곤했는지 잠들어 버렸어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이벤트를 참여했어요.

사진은 방만 찍었는데 집안 전체 청소기돌리고 뭐 겸사겸사 다했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114_085901073.jpg

너무 좋은 이벤트, 뉴비들을 이벤트 항상 진행해 주시는 venti님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이글만 쓰고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외출을 하려고 해요 ㅎㅎ

이 글을 읽으신 모든 여러분 오늘 하루도 화이팅 !!

Sort:  

불키고 불끄고의 차이정도 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수고하셨습니다 어쨋든ㅋㅋㅋ

ㅋㅋㅋㅋ 그래도 좋아보이네여

ㅠ.ㅠ 아닙니다 먼지털고 청소기돌리고 다했어요 ㄱㅋㅋㅋ

옷하고 이불만 정리해도 그뤠잇

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청소는 해 놓고 보면 마음 이 뿌듯하죠 전 바닥이 가장 많이 더러워져서 바닥 청소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ㅎㅎ 바닥청소하고 옷정리만 해도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

청소는 하기전까지 너무 귀찮은데
막상 하고나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어요 ㅎㅎ

네 ㅎㅎ 정말 하기 귀찮았는데 벤티님의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 겸사겸사했답니다 :)

집이 금세 정돈되어졌네요.
방청소를 하면 일단 깔끔한 모습에 마음이 한결 좋아지는 것 같아요 :)

허지웅이 그랬죠?

청소만큼 노력의 결과가 바로 나타나는게없다구요 ㅎㅎ 맞는말인거같아요

'왼손은 거들뿐'이라는 듯한 느낌이네요

토대는 거의 변함이 없고
널 부러진걸 가지런히 하고 정리했더니
정리된 느낌입니다.(웃음)

잘 보고 가요

P.S
그와는 별개로
전과후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ㅎ 불 켜고 끄고, 커텐을 열고 닫고 차이와 큰 것들을 정리했을뿐인데 정말 달라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2.46
ETH 2656.8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