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봐라 이벤트 참여 / 인생

in #venti6 years ago

인생

내일 계란을 사려고 했는데
살충제가 그러지 못하게 했다

내일 맛있는걸 먹으려 했는데
배탈이 그러지 못하게 했다

소소한 일상에서조차
계획대로 되는 일이 없는데

여러 사람이 움직이는 일은
한치 앞이라도 알 수 있을까

하지만 희망이 있기에
당첨이 되지 않을 복권을 사도
일주일의기분이 좋기에
오늘도 나는 기다리며 글을 쓴다.

시를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것 같네요...ㅎㅎ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당첨이 되지 않는 복권을 사도 일주일은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시를 서 본다는 것이
중요하지요.
재미있게 잘 보고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고등학교 이후로 안써본 것 같은데, @venti 님의 이벤트로 이런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재밌게 보고 갑니다~~
팔로하고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블로그 들를게요 ㅎㅎ

역시 센스쟁이ㅎㅎㅎ 희망이 있길래 복권을 사죠!!!
복권은 당첨발표 전 까지의 기대감을 즐기는 것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어차피 잘 안될거라는걸 알고 있는 상황이니까요..!
물론 복권이 거기서 되면 진짜 대박이지만요!ㅋㅋㅋ

ㅎㅎㅎㅎ 뭔가 오묘한 시인데요~!

ㅋㅋㅋ 그냥 즉석에서 3분만에 썼어요.. 완전 이상한가요 ㅠ_ㅠ

아니요!! 안이상해요 !!!!!! 괜찮은데요!?ㅎㅎ

하하.. 감사합니다 ㅋㅋ 뭔가 새로운 경험이라 신선했어요!

희망이 있기에 글을 쓴다! 좋은데요~

하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 _ _ )
생각보다 여러 분들이 제가 쓴 시를 괜찮다고 해주셔서 시를 또 써볼까 생각이 드네요 괜히..ㅋㅋ

복권에 당첨되기를 기도하면서 저도 복권을 사러가야겠어요

네! 당첨번호 나오는 시간까지 행복한 시간을....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976.16
ETH 3307.3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