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파타야 여행 이야기!

in #venti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미음(@leemieum)입니다.
@venti님께서 추억을 삽니다 이벤트를 또 열어주셔서 예전 사진들을 찾아보다
남편과의 마지막 해외여행 사진들을 찾았답니다.:)

태국에 다녀 왔었는데요.
다녀오고 그 해 겨울에 임신을 해서 7년이 지난 지금까지 해외 여행을 한 번도 못갔답니다 ㅜ0ㅜ
아이들 크면 우리 여기도 가고 저기도 가고 꼭 그러자.
하면서 매일 말로만 여행가고 있어요,ㅎㅎ

어쨌든, 예전 추억을 다시 꺼내 볼 수 있게 해주신 @venti님께 감사드립니다!:)

1.jpg

바다가 빼꼼 보이는 호텔에서 지냈어요.
정면 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2.jpg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건 요트 탔을 때 인데요.
원래 패키지로 가면 많은 사람들이 한 요트에 타게 되는데
저희가 갔을 땐 운이 좋게도 저희까지 딱 두 커플 밖에 없어서
널널하게 요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3.jpg

저희가 탔던 요트예요!

4.jpg

장난도 치고 경치도 구경하면서 정말 좋았었답니다.:)

6.jpg

9.jpg

10.jpg

투명한 바다 시원한 하늘.
사진보니 또 다시 가고 싶네요:)

5.jpg

요트에서 낚시도 했는데요!
전...... DDong손이라 한 마리도 못잡고;;
다른 분들과 남편이 잡은 물고기로 회를 먹었어요.
바다에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는..! (물고기야 미안해ㅠ0ㅠ)

7.jpg

8.jpg

스킨스쿠버랑 스노클링도 했는데요!
스노클링도 재밌어서 신나게 놀았지만 스킨스쿠버는 정말 좋아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요!
바닷속으로 들어갔을 때 손에 있던 먹이를 주니 물고기들이 막 모여 들더라구요.
오,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본 건 처음이라 정말 신기했어요.
한동안 스킨 스쿠버 병에 걸려서 자격증 딸거 라고 막 알아보고 그랬었어요;ㅎㅎ
(남편은 겁쟁이라 못했다는,ㅎㅎ 그걸로 7년째 놀려먹는 중이라는,ㅎㅎㅎㅎ)

11.jpg

이 사진은 썬베드에 누워서 음료 한 잔 마시며 찍은 것 같아요.
아, 저 여유, 다시 느끼고 싶은.. ㅜ0ㅜㅎㅎ

12.jpg

아쉬운 마지막 날.

파인애플 농장에 갔어요.

211.JPG

212.JPG

저는 이걸 보기 전까지 파인애플이 나무에서 열릴거라고 생각했어요...
추,충격 이였어요...
제가.. 너무 바보인건가요?
ㅎㅎㅎㅎㅎ

13.jpg

농장에서 이렇게 과일을 팔고 있었는데요.
망고!
저 때만해도 망고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눈에 안 들어왔는데
지금 보니, 윽 저기 엄청 저렴했을 텐데 알았다면 왕창 먹었을 텐데
하는 생각에 가슴이 아프네요ㅜ0ㅜ

비싼 망고.... 담에 가면 꼭 많이 먹을 거예요! ㅎㅎㅎ

14.jpg

마지막 사진!
둘째날이였나, 뱀쇼를 보고 목에 두르실 분~ 찾길래 번쩍! 손을 들어서 올라갔어요.
지금 하라면 죽어도 못할 것 같은데 ㄷㄷㄷ
저 땐 지금 아니면 또 언제 해보나 하는 생각에 눈 질끈 감고 올라갔던 거 같아요.

으... 근데 뱀이 막 꼬리로 다리 칭칭 감던 그 느낌이 갑자기 생생하게 느껴 지네요ㅜ0ㅜㅎㅎ

아! 사진 보니 나중에 아이들 크면 남편이랑 꼭 다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 때 저 코스 그대로 아이들과 같이 가도 재밌을 거 같구요:)
다녀오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ㅎㅎ

다시 한번 추억을 꺼내볼 수 있게 해주신 벤티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상큼한 @leemieum님 ~ 여행기보니 저도 여행가고싶어요 ㅜㅜ 뱀...과 함께한 사진은 정말 제가 하기 어려운일이라..더 멋져보여요 👍

ㅎㅎ 파타야 재작년에 갔었는데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와이프 임신하기전에 마지막으로 놀러 갔던 곳인데 이번에는 둘째를 임신해서 못가고 있네요. 아이들이 좀더 크면 함께 놀러가야 겠어요. ^^

사진보고 있으니 저도 여행이 떠나지고 싶어지네요.ㅎ

이 겨울에 보는 더운나라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와 정말 태국여행 정말 가고싶은 일인인데 ㅜㅜ 언제 여유가 생길지 모르겠네요 ; 와 7년전이면 ...언제 시간나면 아이들이랑 같이 가도 좋겠네요 :)

저도 태국을 다녀온 적이 있지만 저보다 더 재미있어 보이네요...ㅜ

매우 미인이십니다~~~

옛 추억이 많이 나시겠어요
사진속 파인애플농장에서 파인애플 뽑아서
직접먹어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전 이제시작한 누비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즐거움이한껏 묻어나는 추억의 사진이네요~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