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을 받았습니다 ^^

in #venti6 years ago

처음 스티밋에 가입해 뭐가 뭔지도 모르던 시절 보팅을 했었나봐요~ ㅎㅎ

덕분에 1차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벤티님과 월드님의 수기 사인도~

월드님이 사인하느라 팔 빠진다 한 포스팅을 보며 저도 받고 싶어요 했는데 두둥~ ㅎㅎ

보자마자 목차의 오타 발견 ㅎㅎ

동영상 올리는 법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그 부분이 !!

책을 보는데 정말 가입하기 전에 봤으면 좋았을 책이구나 했어요.

가입하고 글쓰기가 아무리해도 활성화가 안되서 한참을 이리저리 한참을 궁리했는데

이런!!! 태그가 영어만 가능한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인스타나 페북을 하다 와서 영어만 된다는건 생각을 안했던거죠....

프로필에 사진 올리는 법 등등 제가 헤멨던 부분이 다 설명되어 있네요 ^^

다 읽고 스팀을 시작하려는 분에게 선물해도 좋을거 같아요~

@venti@worldinmyheart 님 감사해요~^^

Sort:  

스팀잇에 현존하는 바이블이죠 ㅋㅋ 저도 오프라인 강의 듣고 받았는데
스팀잇을 쉽게 이해할수 있게 잘쓰셨더라구요 ㅎ
스팀잇 도서에는 보팅 앤 팔로우 ㅎ

맞팔 했어요 ^^
저는 오프는 힘들어서 ㅠ
오프 강의 들으면 더 좋다고 하던데 부럽네요~

저도 한권 구입해야겠습니다.
스팀잇...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따로 판매가 되는 책은 아니구요 벤티님과 월드님이 제작하시고 무료배포하시는거예요 ^^
벤티님이 주최하는 오프 강의를 나가시거나 월드님이 올린 게시물에 신청하시면 되요.

목차를 보니 저는 아직도 모르는게 많아요 ㅎㅎ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정말 많은 도움 될꺼같아요^^

그쵸 ^^ 잘 읽고 주변에 시작하겠다는 사람이 있으면 선물해도 좋을거 같아요~

오 받으셨군요 이제 더욱 효율적인 포스팅을 하실 수 있겠군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 봐야죠 ㅎㅎ

이거 저도 받고 싶은.ㅠ
많은 도움될거 같애요.ㅠㅎ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3-3-9-2
내일 2차 모집한다 글이 올라왔네요 ^^

오호 정보 감사해요!

오 저도 받고싶네요 ㅎㅎ 지나가던 뉴비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3차까지는 보팅지원한 분들만 받을 수 있고 4차부터는 추첨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이벤트를 기다려보심이~😊😊
저도 맞팔했어요

@illuck 님도 받으셨군요 ㅎㅎ
맞아요 저도 헤맸던 부분이 다 있어서 이 책 있었으면 좀 덜 헤맸겠다 싶었어요
혼자 알아가는 맛도 있긴 했지만요!!

혼자 알아갈 땐 검색도 힘들도 많이 헤멨죠 ㅎㅎ
그래도 다들 친절하셔서 덕분에 소통하기도 했던거 같아욤 ~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