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봐라 이벤트 참여][글쟁이#1] 제목 : 이 시봐라

in #venti6 years ago (edited)

1520509834219.jpg


제목 : 이 시봐라


인간에 대한 존중은
어디서 나오는가
상대에 대한 두려움이다


뺏어도 분노치않고
맞아도 반격하지 않으면
스스로의 권리를 포기하는 것이다.



존중받고 싶다면
빼앗기면 분노하고
맞으면 당당하게 맞서라


스스로의 가치를 지켜라.


제목이 참 입에 딱 달라붙네요(?) 허허..
요즘 세상살이 참 팍팍하죠??
상사한테 닦이고, 거래처한테 싫은소리 듣고, 고객한테 미운털 박히고.
그럴때 우리는??

네. 참죠.
참습니다.

화내면, 성격 파탄자가 되고
분노하면, 분노조절장애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한 분위기가 부당한 대우에도 떳떳하게 반격하지 못하게 만들어버려요.

화내면 내가 이상한건가??


알아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단거.
상사한테 반격할수도,
거래처에 화낼수도,
고객들한테 분노할수도 없다는 걸 알아요.

그래도 절대
나 스스로
나의 가치를 떨어트리지는 말아요.

내가 나를 존중해주지 않으면
아무도 날 존중해주지 않아요.

Sort:  

으흐흐... 나도 가치를 지켜야 하는데...
한없이 약하네요 ㅜㅜ

쉽지않지요...
그냥 조금 서운해도, 조금 섭섭해도, 참는게 마음 편할때가 있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겠죠.
그래도 스스로 본인을 낮추지는 마세요.
제가 실제로 jang-doctor 님을 본 사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jang-doctor님 편이에요. 저는 jang-doctor 님 좋아합니다(?) ^^

잘못한것이 없다면 당당히 이야기하는게 맞지요!!!

맞습니다. !! 당당한건 잘못된게 아니에요 ㅎㅎ

요즘들어서 심히 공감되내요... 떄려치고싶은 직장생활이여..

세상에 참 쉬운길이란 없나봅니다.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바라겠습니다. @song1 님이 늘 건강하게 웃으며 지내시기를 !!

simsim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일일 미션] 2018년 3월 12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aruka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마감 정리 - [500 팔로워 이벤트 - 총보상 $100 + @] - "해외에서의 추억 공모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