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알찬 내용에 감탄,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수령후기.

in #venti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얼마 전 @worldinmyheart 님의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무료배포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운 좋게 1차부터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뚝섬 밋업때 이 가이드북을 제작중이라는 말을 들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오늘 드디어 받아보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포켓 크기의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입니다.
휴대하기 편해서 들고 다니기 참 좋을것 같아요!

'꾸준히 하시면 꼭 보상받습니다' '나눌수록 보상은 커진답니다'
좋은 말과 함께 친필싸인까지! 제작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뒷면에도 이렇게 목차가 나와있습니다.

책을 펴면 이렇게 세부 목차도 나와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설명들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굉장히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처음 접하는 분들도 잘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누군가에게 스팀잇에 대해 설명해 줄 때에도 말로하는것 보다 이렇게 책으로 설명해주면 효과도 좋고 설명하는 사람도 편할 것 같습니다.

제 아이디도 여기 남아있네요! ㅎㅎ 뿌듯!
중간 오른쪽쯤에 골뱅이만 있고 아이디가 없네요!


시작한지 두달이 넘었고 이제 왠만한건 다 알지만 쭉 정독해보니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되어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가이드북이 있어 든든합니다 (´∀`)
주변에 스팀잇하는 지인들에게도 이 가이드북을 소개 시켜줘야겠습니다 ㅎㅎ

가이드북 제작하시느라 고생많으셨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와 가이드북도 생겼군요!!👍🏻

책에 아이디도 나오고 좋겠습니다??ㅋ

한정판을 가졌으니 여한이 없습니닼ㅋㅋ

꾸준히 하면 보상받는다, 나눌수록 커진다! 새기고갑니다~

좋은 말입니다. 화이팅하세요!

오호~~
가이드북 알차네요..
2차신청 가능하면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2차 진행중이니 꼭 참여해보세요 ㅎㅎ

저도 2차신청 해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지금 2차신청 진행중이니 꼭 참가해보세요!ㅎㅎ

저도 곧 제작되어서 이벤트로 먼저 배포될거라고는 들었는데..참여를 못했네요 기회가되면 저도 책 좀 구경해보고싶어요ㅎㅎ

지금 진행중이니 가서 신청해보세요!ㅎㅎ 주사위라 결과가 금방 나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