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중고서점에서 지금 딱,, 제마음과도 같은 책을 발견했어요..

in #venti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입니다.


집에서 좀 서둘러나왔더니
시간이 애매하게 40분정도가 남네요.ㅎㅎ
주위를 둘러보다 지난번에 아이와 한번 가봤던적이 있었던
알라딘중고서점에 다녀왔어요..

> 알라딘중고서점 연신내점

KakaoTalk_20180327_214152717.jpg

요즘 아이에게 자꾸 욱욱하게 되어
마음을 편하게 해줄 육아서적쪽을 보았어요..

보자마자,,, 어찌 제 마음을 안건지,,,
바로바로 꺼내보았어요...


제목 : 아들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저자 : 최민준


KakaoTalk_20180327_214154747.jpg

요즘 다섯살인 아들은 마트를 한번가도
손을 잡을 생각도 없이 천방지축으로 돌아다닙니다.
다른 카트에 부딪힐까봐도 걱정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까?
늘 걱정인 아들이기에
마트만 가도 가끔씩 미쳐버릴것 같아요...ㅠ.ㅠ

남푠님은 그저 웃지만,,
뛰다가 이쪽으로 오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지만,,
전 아이가 눈에 보이지 않으면 걱정이 되고,,
마트가 특히 은평이마트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늘...늘...
그래서 더 걱정이 되요...

아직 책을 다 보진 못했지만,,
찬찬히 읽어보고 북스팀도 할게요...ㅎㅎ

중고서점인데,,,
지난번에 아이책은 엄청 저렴했는데,
이책은 인기가 있는 책이여서인지,,,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진 않네요..
KakaoTalk_20180327_214221443.jpg

저만,,
아들때문에 미쳐버릴것 같은게 아니구나...
이런 생각을 하며
제목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날라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 @venti님의 뉴비를 위한 항시 이벤트에 저도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모두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알라딘 오프서점이 있네요..온라인은 알았는데~^

저도 알라딘 좋아해요~
근데 새책같은건 알라딘도 비싸더라구요
제책 알라딘에 가져갔더니 1000원준거
16000원에 되팔더라는 ㅠ

알라딘 서점이 잘되는 이유가 있네요..1,000원에 사서 몇배로 파는거에요, 대박이네요!

ㅎㅎ 끄죠 그거보고 억울한 기분이 ㅎㅎ
필요없어서 팔았으면서

앗,,, 제목이... ㅋㅋㅋㅋㅋ

제마음과 너무 같았어요ㅋㅋㅋ

ㅎㅎ 책 제목이 시선을 끄네요 ㅎㅎ
진짜 알라딘에서 원가가 14000원인책에 9500원이라는거면 꽤 비싼게 측정된건데....
책의 내용들을 정확이 모르겠지만!!! 읽어보시고 어떤지 알려주세요 ^^

네..짬짬이 보고 있어요..곧 북스팀 올릴께요^^

^..^ 천천히 올려주세요
감사해요 ㅎㅎ

5학년에 된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직도 게시하신 책제목은 유효 합니다. ㅎㅎㅎ . 양육은 참 어려운 숙제입니다.

언제쯤 엄마맘을 알아줄까요ㅎㅎㅎ

자녀를 낳아서 기를때쯤이요 ㅎㅎㅎㅎ

아ㅠㅠ제가 꼬부랑 할머니가 되야 되네요ㅋㅋ

저도 요즘 5사루딸래미에게 욱욱하게 되서 육아서 찾던 중인데 알라딘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5살 꼬맹이들이 엄마들을 욱욱하게 하네요ㅋㅋ 알라딘 카페도 있어서 차마시며 책보기 좋아요^^

하. 진짜 육아서 한번씩 읽어야해요 안그러면 진짜 미쳐버릴지도 몰라요ㅠㅠ ㅋㅋ 제목이 딱 아들엄마들을 위한 거 같아 내용이 살짝 궁금해지네여. 저도 소리지르지않고 아이 키우기 이런 책 집에 두고 힘들때마다 읽어요.
엄마들 화이팅이에요!!^^

은평구민 이시군요....^^
저는 아직 미혼인 아가씨인데도.. 아들 엄마들 보면 부러워요..ㅎㅎㅎㅎ 제가 여자형제만 있어서 그런가봐요ㅎㅎ 육아 퐈이팅!!!!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하하하 너무나 동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20.70
ETH 2591.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