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 I 라이프

in #vacationstart2 years ago

개강 이후 부쩍

엠비티아이 e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

내가 생각해도 너무 짭 I 같은 라이프를

살아온 것 같다...

늙고 병들어서

이제 그냥 좀 쉬고싶다는 생각 그뿐..^_^

image.png

설마설마해서

종강하고 엠비티아이를 다시 검사해봤는데

image.png

역시나 인프제~~~

하하하

image.png

다만 예전보다 내향형이 많이

줄어든 것 같긴 하다...

원래는 70퍼 넘고 그랬는데 60대라니!!!

😱😱😱

아무쪼록 드디어 종강!!!!

종강전전날 심개 공부하면서

너무 나같아서 톡방에 올렸는데

image.png

이거 밑줄친부분 시험에 나옴 ㄷㄷㄷ

image.png

아무튼 종강^0^

시험 끝나자마자 놀려고 튀어나옴~~

다 블로그 하는 칭구들이라

블로그에 다 똑같은거 올리는거

아니냐면서

블로그에 올릴 사진 1000장씩 찍는게

킹포인트

image.png

그래서 1000장을 찍고있는 것마저

찍혀버린 상황.

image.png

시험 끝나고 즐기는 이 여유 너무 좋아~♡

멍도 때리고 여유있게

카페에 앉아서 과제걱정, 시험걱정,

☆팀플걱정☆ 안 하는게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행복했던 하루

그와중에 1인 1디저트에

치즈케이크까지 추가했지만

갬성 위해 사진에 다 안담은게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맛있는녀석들 뒷광고했네.

갬성 잔뜩 담긴 사진들...

image.png

제가 찍은거 아니고

퍼왔어요^_^

(어쩐지 넘 잘찍었다구요???)

image.png

와중에 에그 안먹고

에그타르트 맛있다고 하는 최벤틀리

image.png

최벤틀리 ㅇㅈ???

image.png

그와 달리

적당히 먹을 줄 모르는 사람이 있다...?

It's me~~~~

《정원병크》

레몬 스콘을

테이블 바닥에 먹여주는 사람이 있다???

image.png

테이블들아 맛있게 먹어요~ezr

할모니 이제

입에 넣는것도 잘 못하면 어뜩 ㅠㅠㅜ

보습제도 먹었으면서~

그나마 주특기 아니었나고...😢

그러거나 말거나 마냥 신났고요

image.png

그리고 루피피스를 도전하려했으나

그냥 브이한 사람 됨^_^

image.png

그리고 와인짠

(옆에 순두부 아니고 파스타입니다. 강조.)

image.png

와인은 이제

마에스트라라는 칭구를 먹었구요.

주문할 때 잘 몰라서

너무 dry하지 않고 산미가 덜한걸로

추천원한다고 야물딱지게 요청하는

최벤틀리 보면서 마음속 박갈 100번치면서

기특하면서도 귀여워서 웃참함

설정 사진은

여전히 찍기 힘들다.

갬성 블로그 어려운거였네.

와중에 팍잉크패드가 넘 잘 찍어주셨어 ㄷㄷb

시음용 와인 따라주는걸

아련하게 쳐다보는 me.

입에 웃음을 머금고있는 이유는

와인 따라주시는 분이

와인을 다 질질 흘리시더라고요???

무안하실까봐 최대한 웃참하고

가신 다음에 내가 슥 닦음 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png

행궁동 산책하는데 신나보이는 me

어쩐지 긱사 오니까 지치더라.

화성 앞에서 kong soon 포즈도 함

할모니 텐션 무슨일ㄴㅇㄱ

image.png

뒤에 열기구 나오는게 넘 이뻐서 사진 찍었는데

그냥 나의 취기만 잔뜩 보이는 어쩌구

image.png

점프샷도 찍었는데

점프한 사진은 없는게 킬포

중력 최고~ezr ^0^/

(🔒이러니까 지치지)

image.png

와중에 화성 안에도

들어가보고싶은 야망녀 1 = me

못들어갔고요^^

image.png

대신 자가격리 때

눈물 줄줄 흘리면서

피크닉 가고 싶다고 했던 곳 감!!!

드릉드릉했었는데 드디어 가봤다♡

50m

© NAVER Corp.
방화수류정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392번길 44-6 방화수류정

가이드 열심히 해준

팍잉크패드 에게 많은 감사인사를❤️

너무너무 이뻐서 갬성에 취한 나머지

미래 얘기(?)도 나누고

이 얘기 저 얘기 노났다.

INFJ는 I중에서도 E같다는 말을

자주 듣기는 하지만,

이렇게 놀고나니

역시나 찐 I는 지쳤다고 합니다^^^

(아니 벌써?)

그래도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였다.

(갑자기 F모드)

배 찢어지게 웃고 비슷한 공부하는 칭구들이여서

그런지 고민하는거나 통하는 것도 많았음!! 헿ㅎ

최고의 하루❤️

그리고 다음날 아침.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약속 불참 선언 1000번 고민했지만

정원병크 new 방지를 위해 참석

근데 또 나가면 재밌게 노는 짭 I

진짜...지리게 놀았고요

(무알코올 텐션입니다)

이렇게 놀고나니

체력 -1000

image.png

놀고나서 마시러 갔는데

기진맥진 상태여서 300cc만 먹음...

하이볼 마시고싶었는데

그거 먹으면 긱사에 기어갈까봐 자제함

ㄴ님 주량 안돼서 못먹은거잖음 쿨럭

image.png

올해 첫 bingsoo도 먹음!!!

설빙 진심 오백년만이었나?

역시나 빙수는 JMT

(🔒블루베리 치즈 걔도 먹고싶었는데

진심 배 찢어질 것 같아서 못먹음 ㅠ)

지리게 놀고

터벅터벅 귀가

학기중에 입으려했으나

갓갓갓생으로 입지못한 점프수트!!!

종강기념으로 입었돠 헿ㅎ

진짜진짜 더 쉬고싶은데

(=더 자고싶은데)

다음날 대학병원 진료일정 때문에

어김없이 미라클 모닝...

와중에 아침에 부리나케 준비하다보니까

전날 룸메랑 저녁에

방충망으로 들어온 벌레 잡을 때 쓴

빈 병에 담아둔 수돗물

벌컥벌컥 했고요

삼키면서 물맛 이상하다~느꼈는데

원샷때리고 나서

어제 담아둔 수돗물이었던걸 깨달음^_^

구충제...먹어야겠고...~

와중에 아침 진료 가기 전에

책을 반납해야하는 상황.

종강해도 평교방은 날 힘들게해...

image.png

무인 반납기까지 갔는데

소형도서관 책은 반납이 안돼서

결국 도서관에 직접 들리고

헥헥거리면서

바로 병원갔는데???

진료접수 마감돼서

진료 6월 말로 옮김...

멸망할 뻔 했다~

아니 이럴 땐 보통

멸망했다고 봐도 ㅇㅈ이지...🙃

하루종일 길바닥에서 살고나니

image.png

본가 도착하자마자 기절

image.png

기절할 것 같아도

당충전용 도넛은 꼭 사고가쥬.??

제가 젤류 좋아하는 도넛집입니당♡

image.png

image.png

밀크랑 티라미수 맛이 맛도리!!

나머지 차애픽을 고르자면...나는 크림치즈!!

50m

© NAVER Corp.
리브도넛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인다8길 29 1층

제주도 있을 때마다

꼬옥 먹고가는 도넛 ㅎㅎ

이날은 엄마아빠랑 주말동안 먹으려고

밀크, 티라미수, 크림브륄레(new!!) 샀는데

크림브륄레는 그닥이었음 ㅇ

역시 밀크랑 티라미수가 넘사~~

image.png

저번에 제주도 왔을 때 책 반납을 못하구

올라가서

엄마한테 부탁했는데.

엄마도 까먹어서 결국 연체돼서 반납 ㅠㅠ

image.png

그리고 양고기 첫경험

사실 예전에 한 입 먹어본적은 있음 ㅇ

양꼬치 한 입 먹고 입에 안맞아서

포기하고 살았는데

양고기 구이로 다시 도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당.

다시 현생 복귀합니닥 ㅠㅠ

image.png

하...가기siro...

익숙한 기숙사 엘베.

이번주부터 20층에서 19층으로 이사도 가고

새로운 룸메도 만남!!

물론 한달이긴 하지만

한달살이 가보자고👊👊

와중에 긱사 와보니까

전 룸메가 편지쓰고 가서 눈물 질질짜는중

image.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내 엔젤 룸메 ㅠㅠ

흑흑 보고싶억!!!

아무쪼록

우당탕 앞으로 시작될

저의 방학생활도 많관부

image.png

늙고 병든 I는

최대한 조용히 지내고싶습니다.

모두모두 행방(행복한방학)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