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관련 컨퍼런스가 있어 공부하러 왔습니다

in #uunion7 years ago (edited)

르 메르디앙호텔에서 합니다.

image

유망 5개 기업을 중심으로 진행한다는데 통역기 처음으로 써봅니다.

호텔이라 간식도 고급스럽네요. 전 먹기편한걸로만...

image

시작합니다.(두근 두근)
열심히 공부하고 오겠습니다.

행사 후 추첨도 유니오 코인으로 지급한다네요

Sort:  

투자를 위한 공부는 아니니 사기위험은 없습니다.
셀시어스 대표가 직접 온 컨퍼런스라 관심들이 뜨겁더라구요 ^^

오 신기하네요~! ㅎㅎ
요즘 컨퍼런스도 사기가 많다는데 조심하시길!!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와 꼭 당첨되시길~~!

유니오 토큰 1000개의 대박은 바로 제 앞자리 남자분에게 돌아갔네요 ^^

와 부럽습니다 ㅎ
유니오 코인은 뭔가요 ㅎ

스팀과 비숫한 코인인데 스팀잇의 단점과 페이스북의 수익독식을 타겟으로 소셜미디어 생태계를 바꾸려는 시도를 한다고 합니다.

일반유저의 리뷰 플랫폼과 언론사를 대상으로하는 저널리즘 플랫폼 두가지 서비스를 쥰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문가분들 많이 오셨네요~ 질문시간에 따라기기 어려웠습니다 ㅠㅠ

![image](

이 분이 누군지 혹시 아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