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를 위한 팁] Utopian.io 당신의 아이디어와 노력을 지원하는 스팀잇 서드파티를 소개합니다.

in #utopian-io6 years ago

간만에 보는 utopian.io 관련 한글 포스팅이네요. 재밌게 잘 보았구요 몇 가지 수정/첨부할 부분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우선, 번역 분야 공헌은 현재 막혀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설명에서 제외해주시면 좀 더 정확한 정보전달이 될 것 같습니다. bug hunting 영역의 경우 기술적인 문제가 아닌 UI 쪽 문제라면(저는 이것도 기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리뷰 거부 대상입니다. pending은 미결제 라는 번역보다는 보류라는 표현이 적당할 것 같습니다.

Sort:  

번역분야가 원래는 가능한데 지금 현재는 막혀있군요. 그래서 제가 본 번역
관련 포스팅이 하나밖에 발견을 못했습니다. pending은 회사느낌으로 번역을 하다보니 그런 표현이 나온거 같네요. 말씀하신게 더 적당하다고 생각되어 수정을 하겠습니다. 계속 busy에서 수정이 안되네요.

번역 분야 막힌지 한 2주정도 되었구요 관련 내용은 https://busy.org/@dakeshi/utopian-io-news 이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다시 시작될지는 장담 못하겠네요. 어뷰저가 또 활개치고 다니면 영원히 중단될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584.80
ETH 3438.6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