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14 week powerdown bug fix

Korean: 사소하지만 파워다운과 관련된 버그라서 사소하지만은 않은 (마치 헤어컷에도 스달 1%나오는 버그처럼 돈 관련버그는 전 사소해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덴 정말 문제없을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일으키니까요.) 파워다운이 14주가 걸릴 수 있는 버그 이전에 수정한게 마스터에 머지되었더군요.

마스터에도 올라가서 HF21 대기중입니다! 그동안 스팀관련 나름 코드 기여가 많아져서 이젠 저도 제가 뭐뭐했는지 다 기억 못하지 싶은데ㅎㅎ 블록체인 코어에 코드 기여는 이번이 처음이라 나름 또 기쁘네요. 이게 뭐라고ㅎㅎ

물론 HF21날짜는 알 수 없습니다. 원래 미리미리 이렇게 코드를 만들어서 준비해놓고 하는거라. HF21에서 이상이 생겨도 저 찾지 마세요^^ 제 코드에서 문제 있을 확률도 거의 없고 생겨도 파워다운 양에 관한거라 아무문제 없습니다.

로컬머지는 며칠전 보긴 했었는데 MIRA주로 작업한 직원이 테스트 코드도 써넣고 해서 금새 반영했네요. 요새 자잘한 건 일 좀 하는데요? 일단 할 수 있는 것들부터 집중하는 전략인가 봅니다. SMT는 워낙 큰 건이다보니 SMT끝나고 하기엔 하세월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6.21
ETH 2611.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