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sy feed/blog/replies/follow bugs due to API no longer supported

Summary in Korean: 한글로 따로 써드리긴 할텐데 일시적인 문제가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말씀드렸듯이 Steemit에서 비용절감을 위해서 여러 API나 API에 대한 지원을 축소하고 있는데 날짜를 정하진 않았는데 어제(한국시간 오늘)이 그날인가 봅니다. busy도 해당 영향을 받네요.

Sort:  

대부분의 댑들이 영향을 받겠어요. 그래도 스팀잇 Api는 한번 정리될 필요가 있어요.

네 곰돌이도 감사보팅(보팅해드릴 글목록 가져오는 것때문에)에 영향을 받아서 조금전 수정완료했습니다^^

스팀잇에 글도 많이 올리시고, 곰돌이도 수정하고 바쁘시네요.ㅎㅎ

그러게요ㅎㅎ 뭐하나 모르겠어요. 사실 지금 다른 일도 많은데ㅠㅠ 곰돌이 수정같은건 바로바로 안하면 그냥 마음이 편치 않더라고요. 아직 확실히 busy도 일부기능만 제대로 돌아가서 쓰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좋은 주말 맞이하는 금요일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89.28
ETH 2615.5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