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와 우리팀이 스팀에서 했던 일들을 한번 정리해봄..

in #upvulast year (edited)

(지금은 아무도 안쓰겠지만 ㅠㅠ)

그렇게 말씀하시면 섭하쥬 ㅎㅎㅎ

요고요고~ 저는 지금도 몇몇 기능들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

image.png

햅뽀이님께서 스팀체인에 노력하신 바는
많은 분들이 (특히나 오래 계셨던 분들이라면,)
분명 알고 계실겁니다 🙂

햅뽀이님을 비롯한 업뷰팀, 그리고 많은 개발자분들을
묵묵히 응원하는 스티미언들도 많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스티미언분들을 대신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런칭해주신 분들께서
각자의 위치와 자리에서, 각자의 소신과 비젼대로
선의의 경쟁을하며 묵묵히 발전/운영해주시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퐈이팅입니다, 햅뽀이님!! 😃👍

Sort:  

앗!!! 역시 @newiz 님은 역시!!! 사용해주시다니 놀랍습니다!! 저도 안쓰고 있었는데 말이지요;; ㅎㅎㅎㅎ
현재 https://upvu.org 에서는 안먹히는데 먹히게 해야 하나 싶을 정도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