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팔로우와 보트 클릭방법! 나도 이제 돈벌 수 있다~!

in #upvote7 years ago (edited)

네이버, 구글, 다음 블로그 그리고 각종 SNS를
통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열심히 써내려가던
여러 블로거들을 보아왔는데요. 그동안 소정의
수익을 제외하고는 큰 수익을 바라보기 힘든
상태에서 대형의 기업들에게 시간과 정보를
헌납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바뀌었고 글을 쓰고 정
보를 공유하면 큰돈이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스팀잇이 어디까지 SNS시장을 이끌어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기본정보인 팔로우하는
방법과 보우트 그리고 링크복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맞팔 -1 수정.png

첫번째로 팔로우하는 방법입니다.
위 사진 다음으로 아래의 사진을 따라하시면
팔로우가 가능합니다.

맞팔 2 수정.png

UNFOLLOW가 뜨면 팔로우 성공!

1111111.png

위 사진은 포스팅한 내용 전체링크를 복사
하여 다른곳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UPVOTE하는 방법과 댓글을 다는 방법
또한 위 이미지에 모두 포함된 내용대로입니다.

기본적인 정보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참고용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Sort:  

어제 가입해서 아직 모르는거 천지에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모든것이 새롭고
그걸 알려주는 것은 아주 친절하신 거지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분이 너무좋네요~~!

도움글은 보팅과 팔로우 입니다 ㅎㅎ 맞팔해요~

초보인 저에게 딱 맞는 글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처음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ㅠㅠ
잘부탁 드려요~^^

이제 막가입해서 모르는게 많은데 정보글 잘읽고 보팅드리고 팔로우하고갑니다~~~

정보글엔 보팅 ㅋㅋㅋㅋㅋ

감사드립니다^^ 정보글 많이 올릴께요~!

깔끔한 정보네요!!!

아 도대체 어떻게 보트를 누르는거지 했는데ㅋㅋㅋ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부분을 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보트 하고 팔로우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