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짝꿍프로젝트] 풀보팅해드립니다. 2기 모집

in #kr7 years ago

DQmXcEGnmk8KqmtKYPpud22hyqu9pCAautb3rUNmFDNgRw2_640x480.png
안녕하세여~ 피곤한 화요일입니당.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지난번 짝짝꿍프로젝트 1기를 통해 현재 @ghdcks10님(캣팜님)과 @hearing님을 7일째 풀보팅+리스팀 해드리고 있습니다. 두분다 이미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작가가 되셔서 뿌듯합니다. (저보다 보팅 많이 받으시는듯ㅎㅎ)
DQmZoBx3AgwbEXY4Xsnsefkgdxzz5fsNQ4w1m6MkrvrRKH7.png
(1기 당첨 추천글)

정착시키즈아!!!!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많은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보고 집중적으로 한두명이라도 정착시키고자 짝짝꿍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sochul님의 영향이 컸습니다) 일주일 또는 보름 또는 그이상을 꾸준히 집중 지원해서 앞으로도 스티밋에서 활동하도록 정착시키는 것이 짝짝꿍 프로젝트의 목적입니다. (+덤으로 두분이 인연이 되는것도)

좋은 사람있으면 소개시켜줘~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사인데요. 짝짝꿍 프로젝트는 특이하게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가 지원받습니다. 그러니 좋은 작가님(혹은 지원받아야하는 이유가 명백한분, 혹은 사연이 있는분)을 추천해야 자기도 당첨될 확률이 높다는거!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4일뒤에 발표하겠습니당!
정리해보면
(1)일정기간 풀보팅+리스팀
(2)추천인과 추천받는 사람 모두 지원받음
(3)그러니 좋은 사람 추천 할수록 유리
(4)명성도 제한 없음
2기의 지원기간은 아직 안정해졌습니다. 1기는 10일정도(3/8일 지원종료) 지원할거구요. 2기는 이보다 짧아질지 길어질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멋진일하시네요 :D
응원합니다!!!!

감사해요hjk님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저는 퀀텀홀더 입니다. 스팀에서 ㅌ퀀텀에 대한 정보를 많이 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바로 @ssin 님이십니다. 커피아재로도 유명하신 분인데요. 이 분 글들을 읽으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추천해 봅니다.
이벤트 잘되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오 유명한분이네요~~~

좋은 이벤트 참여합니다~저는 스티밋에서 같은 광주인을 만낫네요 @mimistar 님 추천합니다 항상 많은 정보를 받고 감사하는 마음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접수되셨어요 좋은하루되세요!

어머... 감사해요~^^저는 이벤트가 있는줄도 몰랐는데 되면 좋겠네요^^

투자와 재테크 공부는 끝이 없는 듯 합니다.
요즘 내공의 깔끔한 정리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계신
@vixima7 님을 추천합니다~

접수되었습니다아~~~!!!

저는 운녈님 @gnaaldi 추천합니다~ 이번에 만화창작과 입학하신 스티미언이신데 정말 금손이셔서 앞으로 웹툰이나 기타 창작활동으로 꾸준히 스팀잇 활동하신다고 하네요

@hyenahamin 이분 추천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셨는데 감성돋는 시가 예술이에요.^^

넵 접수되셨습니다!

@twohs 님을 추천합니다
어제 처음 안분인데, 블로그에 가봤더니 여행을 소재로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화를 구성하셨는데 재미도 있고 실력자이시더군요~
감탄하실줄로 기대합니다 ^^

처음안 분을 추천하시다니 대단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dorothy.kim 님을 추천합니다 캘러그라피 이벤트로 재능기부하시는 스티미언이십니다.
저도 이벤트 당첨되서 캘러그라피 작품을 받았었는데 감동이었습니다 :)

어머 저를 짝궁으로 지목하신거에요? 감사합니두 ㅠㅠ감동이에요!!

@dorothy.kim 님께 받은 감사에 뭐라도 도움드릴만한게 있을까 해서요 신청해봤습니다 ㅎㅎ
제작해주신 캘러그러피 중 하나를 제 프로필 배경사진으로 해놨습니다 :)

두분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는 @pandafam 님을 추천합니다..
맛집 소개를 기반으로 다양한 요리를 자세하게 소개해주시는
스팀잇에서 잉꼬부부를 담당하고 계시네요..
따스함이 가득한 스팀잇을 만들고 계시는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