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무지와 불의 인가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컼 ㅋㅋㅋ 처음에 모르고 지나쳣다가 뜻을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지혜와 정의가 이것이군요 ㅋㅋㅋ

제가 어제 x 같은 글을 썼는데 진짜는 따로 있네요 ㅎㅎ

본인을 위한 지혜와 정의겠죠

와, 외계어로 아무말 대잔치!!! 좋네요. 근데 태그는 왜 달까요?

내가낸데 아닐까요

너무 좋은글이라 알아 볼수 있는건 아이디 뿐이에요

좋은글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감하시길ㅎ

반어법이였나보군요
세분다 한국인 이신가봐요

저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근데 이 계정들은 뭔가요? 이상한 글을 막쓰는데 뭔질 몰겠네요. 그 분은 kr이 이제 아니니까 뭐 알아서 하시겠죠

아 근데 보팅 판을 보니까 딱 고리가 보이긴 하네요.. 무섭네요.... 덜덜덜

개인적으로 그 고리 중 하나가 좀 충격입니다.

지원해주는 다른 분이겠죠??? 설마 셋다 한국분이겠습니까요..??
한두분 정도는 그럴수 있다고 쳐도요~~ ㅎㅎ

저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같이 좀 즐기자는거죠ㅎㅎ 그리고 셋이 아닙니다. 좋은글은 자세히 보셔야죠ㅎ

이런 좋은 글 자주 올려주세요 ^^;;

어이쿠 적당히 해야 저도 좀 살죠ㅋㅋㅋㅋ

음.. 저도 좀 보고 있던 계정들인데..
기운 빠지더라구요.. ㅠ_ㅠ

회원님~기운내시고 놀러나 댕깁시다.ㅋ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굿럭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37.20
ETH 3004.6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