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넋두리

in #ukk6 years ago

전요즘 스팀잇을 그냥 잡지다 생각하고 읽기만 합니다.
돈을번다는 생각은 일찍이 사라지구 그냥 나름대로 즐기구 있는중이죠 뭐 1원이라도 벌면 좋구 못벌어도 최소한 잡지 값은 않들잖아요 ㅎㅎ 물론 공짜로는 않보죠 보팅을 하니깐요 이또한 돈이 드는 지출이 아니니 공짜나 다름 없죠

저또한 그랬습니다
돈버는 sns 로 접근 했는데 이컨셉이 오히려 독이 되는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 드네요

너무 돈벌수 있다로 홍보되니 이에 쉽게 들어왔다가 실제 스팀잇 환경을 경험해 보면 불편하고 만만치 않으니 포기또한 빠른것 같더라구요

UI 환경도 중요 하지만 처음 접하기전 어떤 자세로 접근 하느냐도 스팀잇 라이프의 생사? ㅋ 도 달라지는것 같더라구요

사실 장점이 단점보다 굉장이 많은데 일단 돈된다 에 촞점이 맞추어 진것이 더 문제인것 같단 생각을 해봤습니다.

@ukk님의 과 같이 열정과 스팀잇에 대한 사랑이 넘치시는 분들을 응원 드리고 곳곳에서 발전되고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앞으로의 기대가 더욱더 희망적 입니다.

엔지니어가 아니라 딱히 할수있는건 없지만 태그검색이나 설정 부분에 있어서 좀더 편리하게 직관적인 환경으로 개선 됬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언젠간 되지 않을까 하고 마냥 기다리구 있네요 ㅎ

Sort:  

ㅎㅎ 천천히 뭔가 되기를 바라긴 합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이런 선점효과를 뺏기기에는 너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