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IVE (유하이브)

in #uhiv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ICO는 UHIVE(유하이브)입니다.

UHIVE

1.png

소셜 네트워킹의 새로운 시대. UHIVE는 새롭고 혁신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세계 최초의 물리적 차원과 하이브리드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합니다. A.I.에서 관리하는 고급 네트워크입니다. 사용자에게 독특하고 즐겁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상 현실을 지원합니다.

아 어렵죠? 핵심 키워드 뽑아 드립니다. "VR과 소셜네트워크"
4월 11일 ICO 시작했고, 4월 30일날 Pre-ICO가 종료됩니다. 어제 시작했네요? 프리세일을 20일정도 진행합니다.

2.png

프리세일때 30억개 판매하네요.
프리세일때는 1.6원 정도, 이후에는 3.2원정도로 개당 금액은 상당히 적습니다. 물론 그만큼 토큰 개수가 많죠.

10.png

하드캡으로 580억원정도 모금하는군요.

이쯤에서 심심하실테니, 관련 영상 하나 첨부합니다.

UHIVE가 괜찮다고 느꼈던 이유

3.png

이미지에서 확인할수 있듯, 암호화폐 등장 이전에 출시되었다는 점(before the crypto currency)을 메인으로 내걸고 있네요. 오래전부터 계획했다는걸 보여줍니다.

네가지를 어필하네요. (위 이미지에서 파란 체크 4개)

첫 번째, 수 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새로운 디지털 소셜 네트워크 (UHIVE)를 창안 한 지 오래되었다. (암호화폐 등장 전에 출시됐다는거랑 같은 내용같은데?...)

두 번째, 토큰을 제3자가 사용하는데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특별하다.

세 번째,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의 수가 증가하면 토큰의 가치가 증가합니다.

네 번째, 그 뒤에는 제품 개발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거둔 고도의 기술을 갖춘 팀이 있습니다.

UHIVE 경제

4.png

그림은 천천히 보시고, 얘네가 설명하기로는 자급자족이 가능한 경제로 설계를 했고, 시스템에 더 많은 사용자가 있으면 토큰 값이 증가할거라고 합니다.

기술

5.png

최첨단 기술, 인공지능, 꿈을 현실로 만드는 시대에서 영감을 받았대요. 그리고 사용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UHIVE프로젝트를 시작했대요. (문장이 너무 기네요)
그래서 아무튼,... 인공지능, 하이브리드블록체인 기술, 혁신적인 새로운 UI, 그레이 월드기술,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가상현실 컨셉, 지속가능한 디지털 경제.

그레이 월드가 뭔지 좀 찾아봤는데요 UHIVE에서 2개의 세계(?)를 말하는데 그 두개가 바로 Civilized World and The Grey World입니다. 문맥상 Civilized World는 현실세계 Grey World는 가상세계(VR) 같아요. 이부분은 정확치 않으니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png

이건 그림이 멋져서 그냥 넣어봤어요. ㅋ 대충 내용은 VR로 여러가지를 경험하세요! 이정도?

7.png

꽤 많은 분들이 참여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기술쪽 담당하는 분이 조금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로드맵

8.png

2015년부터 시작이 되었네요.
그런데 아까 썼던 before the crypto currency가 갑자기 걸리는데, 제가 오역한걸수도 있겠네요.

마무리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 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사이트 : https://ico.uhive.io
백서 : https://ico.uhive.io/wp-content/uploads/UHIVE_Whitepaper.pdf
텔레그램 : https://t.me/uhivesocial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마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4.60
ETH 3558.3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