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ilovemylife! We are @steem-ua, 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The readers like your work!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Discord server!
자세가 어쩜 이리 요염한지..
ㅋㅋ
당돌하지만 예쁘네요 ^-^
처음에는 슬슬 피했는데 이젠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도 않아요. ㅎㅎ
경계심이 전혀 없군요
사람을 친구로 여기는 고양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고녀석... 자기집인양 아주 편안해 보이네요!! ㅎㅎ
도망갈 생각도 없이 한참을 그위에 있었어요. ㅎㅎㅎ
친구로보는군요.
포즈가 멋진 양이네요.^&^
불금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발렌타인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째려보는 듯 한 기분은 뭐죠? ㅎㅎ 고양이들은 친구라기보다 모시는 집사로 보는 것 같아요. 그게 매력이겠죠?
집사, 그래서 가끔 째려보는군요. ㅎㅎ
차에 기스 안났지요?! ㅎㅎ
다행히 괜찮았어요. ㅎㅎㅎ
길냥이가 차위에도 올라가나요..?
아구... 고양이 발톱에 차라두 긁히면..?? ㅠㅠ
녀석의 눈매가.. 그 뒷태가.. ㅎㅎ 워워..;;
그래도 귀엽네요. ㅎㅎ
Hi @ilovemylife! We are @steem-ua, 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The readers like your work!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Discord server!
Thank you.
ㅋㅋㅋ몸은 경계하지 않아두 눈은 아직 경계하고 있는데요..ㅋㅋ
원래 눈이 저런가요??ㅋ
자기 집인것 처럼 아주 편안해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