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폰케이스 만들기| Ramengirl🍜DIYセーラームーンスマートフォンケース

in #tutorial7 years ago (edited)

[한국어]


DIY 세일러문 폰케이스🌙 DIYセーラームーンスマートフォンケース


KakaoTalk_Photo_2017-08-01-21-07-59_4.jpeg

안녕하세요, 라멘걸입니다 :) 오늘은 제 여동생을 위한 핸드폰 케이스를 만들어 볼꺼에요. 여고생인 제 동생의 취향에 맞게 귀엽고 깜찍한 세일러문 스타일로 만들어 봤어요!

こんにちは、ラーメンギャルです:)今日は、私の妹のためのスマートフォンケースを作りたいと思います。女子高生の妹の好みに合わせて、可愛くてキュートなセーラームーンスタイルで作ってみ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08-01-22-29-40_62.jpeg

저는 손으로 만드는

Sort:  

라멘걸님 못생긴 그림과 헌정글 적어봤습니다 ! 이뿌게 보고 받아주셔요 ..^^

https://steemit.com/kr/@marginshort/60-400-feat-tata1

DQmXdb59o6Qwm2aa7TLBKKoFRxXiJqnf6EyiTdutTBL1bLo_1680x8400.jpeg
@marginshort님 너무 감사합니다>_< 너무 기뻐요ㅠㅠ!!

헐 ㅋㅋ 라멘걸님 이거 말고 하나더 있어요...

https://steemkr.com/kr/@marginshort/5-ramengirl

라멘걸님.. 대박이에요... 저 지금 주문하려고.. 인스타 켰습니다...ㅋㅋㅋㅋ
정말 예뻐요!!!! ★ 감동중입니다...

두분다 원래 이런 화려한 블링블링 스타일 이신거죠?? ^^ 두분이 원래 아시는 분은 아니시죵??

@skt1님 모르는 사이입니다.. :) 그냥 제가 라멘걸님 팬입니다 ^^*

@skt1님 원래 여자들은 블링블링한거 좋아해요~^^ 저희는 스팀잇에서 맺어진 인연<3

@happadai님 쇼핑몰 주소는 -> 디비스토리 이거에요^~^ 헤헷 감사합니다 꺄아아>_<

감사합니다 :) 열심히... 장바구니 담고있습니다...ㅋㅋㅋㅋ

I see Luna... <3

Hehe thanks <3

That is Luna right? Hehehe.. :)

블링블링 너무 이쁜데요?? 금손이시네요~ 저런 폰케이스 사면 비싼데 저도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

@alszls6228님 맞아요 저런 폰케이스 은근히 비싸요~ alszls62284님도 꼭 도전해보세요<3

세일러문 재밌게 봤던 만화인데, 엔딩이 참 서정적이지요?

다 죽지 않았음?;;

최종보스 마녀가, 턱시도가면과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을 보면서 '내가 졌다'라고 끝나죠. 엔딩이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제가 본 버전에서는 이렇습니다. ㅎㅎ

전 너무 어릴때봐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ㅜㅜㅋㅋㅋㅋㅋ

저도 스토리는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ㅋ 생각나는건 제가 세일러문 보고 슬퍼서 울었던 1인이었다는거 네요 ㅋㅋㅋ

와우 ramengirl님 손재주도 좋으시네요 저 미키마우스는 정말
정성이 듬뿍 들어가신 것 같습니다. 동생분 스타일에 딱 맞을 듯한
케이스네요.. 핸폰 케이스도 만들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ㅋㅋ
아재는 별 수 없나 봅니다.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저는 뭐든지 직접 만들고 싶은 욕구가 있어요ㅋㅋㅋㅋㅋ 오늘도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정말 좋은 성격이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Ramengirl님도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와... 슈퍼금손이 여기계셨네 ㅋㅋㅋ

헉... 아닙니다^^;; 프로 금손님들에 비하면 저는 아직 멀었어요~ㅋㅋㅋㅋㅋ

5분이라니 생각보다 엄청 금방 만드네요ㅎ
치약 본드도 처음 들어보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zorba님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는거라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웠어요^^ㅋㅋㅋㅋ

ramengirl さん とっても可愛くできましたね♥いい感じ♥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멋찌네요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어 ^^생각나네요 ~~~~

앗 저는 문크리스탈 파워!!!가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