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비즈니스 탑승기

in #turkishairlines7 years ago

발권은 라이프마일 sale할때 쟁여둔 마일리지 싹 털어서

자그레브-인천 편도 발권 하였습니다

이스탄불 경유였습니다

tk1054 자그레브 - 이스탄불

tk 088 이스탄불 - 인천

먼저 tk1054

우등고속 좌석이었구요

자그레브 공항에서 들린 라운지 입구

입구.jpg
출국수속 마치면 바로 2층에 있구요

자그레브 공항이 워낙 작어서 라운지도 크게 누릴건 없었습니다

잠깐 앉았다가 뱅기로 탑승
뱅기1.jpg

저 이런 좌석 제주도 갈때 비즈니스석이었는데요

워낙 짧은 2시간이니 어때요~

식사1.jpg
식사도 한끼 주더라구요

쉐프 복장 하신분이 저렇게 세팅된 상태로 가져다 주십니다

2시간 금방 지나서 이스탄불 도착

이스탄불라운지1.jpg
여기 이스탄불 라운지 엄청 기대 했습니다

이스탄불라운지4.jpg

이스탄불라운지5.jpg

크기가 정말 큽니다
이스탄불라운지2.jpg

이스탄불라운지3.jpg
제가 입맛이 토종이라 그런지 음식은 입에 맞지 않았지만ㅠㅠ

PS 축구도 하고

게이머강국 코리아 답게 여러 외국인 6-0,7-1등등 이겨주었습니다

제가말고 동행인 후배가 ㅎㅎmoon_and_james-9

나중에 제 후배를 못가게 잡더라구요 ㅋㅋㅋ

맥주 좀 마시는중

전광판 보니 제가 탑승을 고민했던 OZ551 아샤나가 캔슬 되있더라구요

헉!했습니다

아 TK 선택하길 잘했구나

라마 발권이였는데 취소되었다면 얼마나 복잡했을까..ㅠㅠㅠ

TK088탑승하러 출발

터키항공 비즈 기대 되었습니다

풀플렛~

비행기1.jpg

비행기2.jpg

깁니다

좋습니다

침대메뉴.jpg
저렇게 나름 침구도 깔아주네요~ㅎㅎ

침대.jpg
푹 잘수 있겠습니다

메뉴리스트를 줍니다
메뉴1.jpg

메뉴2.jpg
저기 체크 해놓으면 가져가시더라구요

뭔지는 모르지만 주면 먹습니다
식사2.jpg

요렇게 다니시면서 샐러드도 나눠주시구요
샐라드.jpg

근데 저는 진짜 입맛이 토종인가요...moon_and_james-12
식사3.jpg

잘 못먹습니다 ㅠㅠ

집사람이 시킨 새우 농어를 좀 뺏어 먹고 ㅠㅠ
새우농어.jpg

제가 시킨 시금치 파스타라는데
파스타.jpg

거의 남겼어요 ㅠㅠ

쉐프분이 차를 서빙해주시네요
차서빙.jpg

요건 이제 아침
아침1.jpg

이것도 반정도 만 먹었네요 ㅠㅠ
아침2.jpg

식사때문에라도 국적기를 타야 하나요..

이런 진상 입맛 ㅠㅠㅠ
고디바.jpg

고디바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달달하니 맛났습니다

긴 탑승기를 마칩니다

터키항공 풀플렛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797.87
ETH 2500.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