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탓하자

in #trx7 years ago (edited)

8FBE35C0-30E4-436E-81AC-F8CB9C3C80D8.jpeg

명심하자...
줏대없는 한심한 나..
너무 좋은글인데.. 스팀에서 본거같은데 출처가 기억이 안난다 ㅠ 이런 글 리스팀 해두면 좋은데..

어제 날밤을 샜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그래서 이렇게 복기를 쓰는거지
하도 사고팔아 기억은 가물하지만 대강 이득보고 손해보고 하다가 본전보다 약간 마이너스정도로 끝이 났다.
슨트 떡상하길래 추매하다가 마이너스 나고,
리플 다 팔아버렸는데 오늘 떡상 ^^
어제 선동되서 트론 반 정리하고 듣보 코인 갈아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트론 100%이상 떡상~
리플과 트론에는 믿음이 있었는데
왜 이렇게 까지 된걸까..
줏대없고 확신없이 선동당한 수업료를 치룬 날이었다.

많이는 아니고 해외거래소로 트론을 좀 쟁여놨었었다.
그런데 어제 트윗을 하다가 .. 외국 선동 트윗같은거에 나도 모르게 마음이 흔들렸다.
실제로 뭔가 추천해주고 거기 칭찬하는 댓글도 많고 그래서..
트론은 사놓고 조금씩 올라줬지만 이삼일 정도만 다른 단타 하고 그담에 번돈으로 트론 다시 사도 되겠지? 생각을 하고 가진 트론의 반이상을 팔고 추천픽을 샀다.

그러고 다음날 아침부터 미친듯이 트론이 치솟더라..

막차라도 타려고 업비트에서 비캐 바꿔서
코네 급히 가입해서 129원에 좀 태워 보냈는데 지금 보니 0.19달러 꼴이다. (막차라도 타길 잘한것이다. )

업ㅂ트에서 500만원 비캐바꿔 코네 보내면 410만원 되는거 실화냐... 내 90만원 어디갔냐.. 가슴아프게

코네 사려는데 정말 오전에 렉이 너무 많이 걸려서 화가 났다. 내가 무슨 수억 투자하는 자산가도 아닌 잔바리 주제인데도.. 내 눈앞 이득 놓치는 거에서 화가 나나 보다.

욕을 하다가 컴퓨터 책상 앞 거울을 보니 내가 한심했다. 지금 저거 사서 시세차익 본대도
내가 수억 투자하는 사람도 아니고 꼴랑 몇백넣어서 몇만에서 몇십만원인데
내가 그 몇십만원때문에 이렇게 기분나빠하고 욕하고 하루를 망쳐야할까? 저기에 인생 건 마냥??

그리고 스스로도 트론 최초 살때 (30원-50원) 이건 오를 확신이 있었는데도

자신을 믿지못하고 본적도 없는 외국인 트윗 선동에 끌려 싸게 샀던 트론을 다 팔아버린 건 누구였던가

나자신이다

내가 결정내리고 팔아놓고 클릭 다 해놓고서
그 외국인 욕을 하거나
오를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사놔야지
사람 몰릴때 사려고 하며 코네 욕만 하는 것도 참
쪽팔리고 멍청한 짓이다

그 생각이 들자 그냥 컴퓨터를 종료해버리고
일단 맛있는 걸 먹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웃긴 영상을 보며 기분을 리프레시했다..
웃긴거 보니 확실히 기분 좋아지더라
그리고 생각해보니 날밤 샜을뿐더러 밥도 제대로 안 먹었음... 이러다가 비트코인 좀비가 되는구나

일관련 메일 체크하고 전기장판 틀고 낮잠 한숨 잤다.
그러고 나니 기분이 나아지더라.
오후에 회사들러 일 몇시간 보고 집에 와서 저녁먹고 잠
또 자고.. 그러고 일어나서 코네를 접속하니
오전에 미체결 된 상태에서 취소도 안되서 암걸리게 만들었던 주문들이 다 체결되있었다.

나는 얼마를 손해봤을까?
계산하기도 어렵고 하고 싶지도 않다

한가지 느낀것은 이런 전체적 상승장에도 어설프게 단타하면 왜 안되는지 뼈저리게 깨달았고
나는 워렌버핏이 아니라 가치투자 하긴 어렵다만
단타왕도 절대 아니란 사실이다

내가 한달전부터 iota 4790-5120 정도 몇백 정도 사놨다가 너무 돌부처 마냥 안 움직여서 다 정리해버렸고 코인원에도 안녕~ 했는데.. 오늘 아이오타 협업 관련 뉴스들을 읽어보니 다시 사야겠다 마음이 들더라

새벽에 아이오타를 만나러 코인원에 가보니
6260원으로 올라있더라. 3-4일전 판 가격에 20% 가량을 더 주고 (1150원) 다시 아이오타를 되찾았다.

잘 지냈니....?

아이오타: 날 떠났었잖아요

미안해 .....

아이오타: 장투할거라 그랬잖아요

돈이 너무 없었어.. 단타해서 돈벌어 다시 더 많이 찾으려고 했었어.. 정말이야.. 총알 부족해서 땡길곳이 없었어.. 너도 한달동안 너무 했잖아

아이오타: 투자하는데 한달 보고 해요?

나는 워렌버핏이 못되.. 그정도 여유가 없어..
다 내가 못난 탓이야.. 너도 알잖아.. 카드값 납부일 다가오면 코인 정리하는 나...

아이오타: .....

85246F7D-742D-4E21-906B-2B24304E6BEE.jpeg

Sort:  

Congratulations @bieb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