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호재만 남았네...향후 일정 보니

in #tron6 years ago

 블록체인 기반 엔터테인먼트 프로토콜을 목표로 개발한 트론(TRON)이 향후 3개의 의미있는 일정을 남겨두고 있어 토큰 보유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트론은 오는 5월 31일 메인넷(Main Net)을 공개한다. 메인넷 공개란 암호화폐가 토큰에서 코인으로 전환되는 것을 의미한다. 토큰과 코인은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구분된다. 토큰은 기존 코인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한다. 

28일(현지시간) 이더리움월드뉴스에 따르면 이번 트론의 메인넷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메인넷 출시에 이어 6월 21일에는 트론 재단이 ERC-20 플랫폼에서 완전히 개발된 트론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Migration)을 시작한다. 이에 따라 거래소에 모든 트론 거래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동결된다. 

 뒤이어 6월 26일에는 슈퍼 대표(Super Representative) 선거가 열리는 날이다. 슈퍼 대표는 트론 네트워크의 북 키퍼(bookkeeper)이다. 100만 이상의 트론 지지자들 중 총 27명의 슈퍼 대표가 선출되고, 이들이 블록을 만들고 패키지 트랜잭션을 수행하는 네트워크에서 분산된 트랜잭션 데이터를 확인하는 일을 담당한다. 트론 슈퍼 대표에 선출되면 연간 엄청난 양의 트론을 보상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코인 보유 수량을 늘려 슈퍼 대표에 선출되려는 매수세로 인해 트론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같은 트론의 중요한 일정에 따라 꽤 안정적인 가격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암호화폐 생태계와 시장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30일(한국시간) 오후 1시 20분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트론은 전일 대비 2.24% 상승한 0.08757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트론은 중국의 유튜브라고 불리는 트로닉스사가 지난 2017년 8월에 발표한 알트코인으로 미디어 서비스를 할 때 구글이나 애플 스토어 같은 중계 업체가 끼지 않고 별도의 수수료 없이 공급자와 최종 사용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코인이다. 


Sort:  

Hello! Good article! I'm interested in the them of ICO and crypto-currency, I'll subscribe to your channel. I hope you will also like my content and reviews of the most profitable bounties and ICO, subscribe to me @toni.crypto
There will be a lot of interest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