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일본 최초의 공립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얼마 전 다녀왔던 교토의 부립식물원 입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온걸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네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우연히 어떤 이벤트가 여기 부립식물원에서 열린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봤습니다. 사실 이곳 위치가 대중교통으로 교토 시내에서 멀지 않지만, 아무래도 교토를 여행하는 분들에겐 까다로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관광객들에겐 여행지로는 많이 사랑받지 않는 것 같네요. 지하철 키타야마역이나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키타야마 역을 이용했네요. 이 역에서 표지판을 따라 나가면 바로 식물원 입구가 있었네요. 입장료도 있었는데 200엔이었습니다ㅎㅎ

인공적으로 만든 식물원이지만 왠지 숲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어느 구역은 자연 숲을 그대로 이용한 곳도 있다고 하네요. 사실 일본 최대 규모의 식물원이라 굉장히 넓었는데 가족들이랑 함께 찾은 사람들을 보니 혼자서 다 보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설렁설렁 돌아다녔던 것 같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사람 몸통보다 더 큰 나무를 쓰러뜨려 놨더라구요. 음, 무슨 의미가 있나.. 아무튼 사진을 남겨봅니다ㅎㅎ

요렇게 중간에 작은 연못과 화단을 예쁘게 꾸며놓은 곳도 있네요. 잘은 모르지만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건 알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계절 모두 볼 수 있는 식물 화초 정원, 서양식 정원 등 다양한 곳들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가을이라 일본도 코스모스가 한창이네요. 노란 코스모스 빛이 해를 흠뻑 받고 있습니다. 이름모를 식물도 뽀송뽀송 귀여워 보이네요ㅎㅎㅎ

워낙 넓고 다 볼 시간도 없어서 자세하게 설명은 못드리지만 사진에 보이는 관람 온실은 일본에서도 최대 규모이고 전 세계열대식물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겨울에 찾으면 따뜻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

한가롭게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는데 아이들도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공간도 사진처럼 잘 만들어져 있어서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자연을 가까이 두고 살고 싶네요ㅎㅎ

그냥 숲 속을 걷는 느낌으로 산책 해도 좋고 잠시 앉아서 쉬면서 노래도 한 곡들어보고, 큰 기대를 안하고 갔지만 충분히 힐링을 했던 것 같습니다 ^^

가을 단풍 숲, 봄에는 벚꽃 나무가 예쁜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넓고 갈 곳도 많은 교토라 꼭 가라는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그래도 시간이 충분하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곳 입니다 :)


여행지 정보
● 일본 교토 부 교토 시 사쿄 구 시모가모 한기초 교토부립식물원



교토, 일본 최초의 공립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사진이 너무 예뻐요 +_+

안도 다다오의 명화의 정원을 보러 갔던 길에 우연히 들렸던 기억이 나는데, 제가 갔을 때도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이른 봄이라 약간 황량한 느낌도 있었는데 가을은 풍성한 느낌이네요. 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너무 예쁩니다 ㅠ.ㅠ
사진을 어쩜 이리 잘 찍으시는지!!!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조르바님 저 나무들 CG아니죠??ㅋㅋ 저 크기 맞죠? 영화에 한장면 같아요!!(엘프들 막 뛰어놀고 두둥두둥)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소소한 즐거움이 묻어날 것만 같은 풍경이네요. 걸어보고 싶어요. ^^

교토에 식물원은 가보질 못했네요 시민들의 공원같습니다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1 which ranks you at #38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하나. 오~ 교토에 이런 식물원도 있었군요.(적자, 적어~)

둘. 아마 저자리에 있던 나무였을 것 같아요.
부러지거나 병에 걸리거나, 죽은 나무들이 종종 나오거든요.
원래 이런 나무가 있었다라거나, 조형용 등
여러 의미로 저렇게 원 나무등걸 곁에 두기도 합니다.

셋. 일본도 가을, 가을하군요.
한국은 이제 슬슬 겨울을 향해 갈 것 같습니다.
오늘이 수능일이거든요. 다행히 한파는 없지만..
지금부터 날이 점점 더 추워질 것 같습니다.

한국은 겨울코트나 패딩을 입는 사람도 많이 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