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장의 사진을 찍기 위해

in #tripsteem2 years ago

image

단 한장의 사진을 찍기 위해 어딘가를 가봤던 적이 있나요. 저는 그런 일이라면 대만에서 101타워를 찍으로 갔던 때가 떠오르네요.

대만에서 빙수를 꼭 먹어봐야된다고 해서 일부러 멀리 찾아갔건만 하필 매장의 휴무날. 아쉬운 마음에 길거리 음식으로 요기를 때우고 무작정 나온 도로에서 멀리서 보였던 101 타워.
사실 그 날 101타워가 멋지게 드러나는 야경을 위해서 움직이려는 건 아니었지만,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아 지금 빨리가서 보고싶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움직였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미리 계산해둔 길로 최대한 빨리 걸어갔습니다. 해가 다 지고나서 보는 것보다 노을이 드러나는 순간을 만끽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코끼리산(샹산)을 약간 올랐어야 했는데, 땀을 삐질삐질 흘려가면서, 거의 티셔츠는 다 젖은 상태로 열심히 올라갔었어요.
올라가다가 멈춰서 여기가 멋진 곳일까 하고 뒤돌아보고, 더 올라가야겠다 싶어서 더 올라가고를 반복하다가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몰려있는 곳에서 멈추게 되었고, 단 한장의 사진을 위해 저는 호흡을 가다듬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단 한장의 사진을 위해 많은 사진들을 찍어야했지만, 어두운 밤이 찾아오기 전까지 노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돌아보면 대만에서는 이 날의 기억이 강렬하게 남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베이 신이 구 Alley 342, Lane 150, Section 5, Xinyi Road, 샹산 등산로



단 한 장의 사진을 찍기 위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한장의 사진을 찍기 위한 노력 으로좋은 멋진 사진이 나왔네요~^^ 매번 올려주시는 여행기가 좋아서 잘보고 있습니다. 좋은 여행기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매번 댓글을 달아주셔서 얼마나 힘이 되는지... 제 글을 읽는 사람이 단 한명이어도 좋으니 열심히 다듬고 좋은 여행기, 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 한장의 사진을 얻고자 무한 셔터질을 해본적은 있지만 한장을 찍기위해 어디를 가보지는 않았네요 ㅎ

제목처럼 정말 어디서 본 저 사진, 단 한장을 찍기 위해서 열심히 땀흘렸던게 떠올랐습니다. ^^ 저런 기쁨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구나 한 번 더 느끼는 순간이기도 했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03
JST 0.021
BTC 17157.07
ETH 520.32
SBD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