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딤섬명가-딘타이펑(101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대만에 다녀오면서 가장기억에 남는 음식하면 딤섬이 아닐까 싶은데요

딘타이펑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딤섬집인데요

다행히 예약을 하고 가서 몇분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는데요

입구부터 줄이 길게 이어져 있더라구요

사실 딤섬은 잘 안 먹어본 음식이긴 한데요

이번 기회에 먹어보니 먹을 만하더라구요

담번엔 가족과 함께와서 먹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난음식은 가족과 함께...

코스요리처럼 여러가지 딤섬이 나오는데요

대략 8가지 정도 였던것 같네요


매장내부가 완전커서 잘못하면 길 잃어버릴 정돈데요

딤섬 만드는 직원들 수도 완전많아서 딤섬공장 같은 인상을 받았네요

대만에 언제 다시 올지 알수는 없지만요. 가족과 함께 가보고 싶어 짐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베이 신이 구 City Hall Road, 딘타이펑 타이베이101점



[대만]딤섬명가-딘타이펑(101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줄이 길어도 기다리는 보람이 있는 딘타이펑이네요!

맞습니다
예약하고도 10분정도를 기다렸거든요

그래도 딤섬은 맛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저도 여기 1시간 대기타고 근처 돌다가 3층인가 올라가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더 커진 듯 하군요 ㅎㅎ 예전엔 여기서 대만식 짜장면도 팔아서 은근 맛있었어요. 근처 유명한 빙수집도 들르셨겠죠? ㅎㅎ

망고빙수 맛집에 들르긴했는데요
술 한잔해서 인지 시원한 맛 만 느껴지더라구요

먹을 때마다 가족 생각
참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맛난거 먹을때면 가족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언젠가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배고프네요.ㅎㅎ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홧팅입니다~!!

그럼요 좋은데 맛있는 건 가족 생각이 나쥬^^

맞습니다

맛나거 먹을땐 가족과 함께죠~^^
감사합니다

상해갔을때 딤섬 먹었던 기억나네요 ^^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딤섬이 은근 먹을 만 한것 같더라구요

맛나겠어요.+_+ 아 배고파~~

딤섬 맛나더라구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최저임금 대한민국에서는 가격 감당안될듯 합니다 ㅎㅎ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더라구요

만드는 주방? 이 아니라 정말 공장의 내부 모습인 듯 하네요~
깨끗한 인상 덕분에 더 맛있게 드셨겠어요~^^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035.98
ETH 2886.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