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 1박 18달러 오나미 호텔 (ONAMI Hotel )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이름은 참 외우기 쉽죠

오나미

로비 부터 깔끔합니다

딱 혼자 지내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창문도 있습니다

안도~

특별한 뷰는 아니지만

채광이 잘 들어 옵니다.

침대 사이즈도 마음에 들어요

화장실 아주 깨끗합니다.

조식 포함인데

중국 패키지 분들 많아서
사진 못 찍었어요

제가 주로 가는 가성비
저렴이 호텔들은
가족단위가 가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향후 3-4년후
혼자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이 생길것 같아서

미리 미리 탐방해 두는 것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내일은 또 어떤 호텔이 저를 기다릴지
궁금합니다.

40대가 되니
도전을 멈추고 싶을때
새로운 시도에 대한 두려움이 점점 생기는것

정말 정말 조심 하고 있습니다.

익숙함
저의 가장 큰 적이자
저의 뇌의 가장 큰 적~


여행지 정보
● Onami Hotel, An Thượng 3, Mỹ An, Ngũ Hành Sơn, 다낭 베트남



Hotelsteem/ 1박 18달러 오나미 호텔 (ONAMI Hotel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나미 ㅋㅋ 이름은 확실히 외워질것 같네요~!

그쵸 그쵸

이름이 재밌네요ㅎㅎ
심플&깔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곳이군요.

깔끔하고 혼자 여행 하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Nice dear

친숙한 이름이네요ㅎ 혼자 머물기에는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이름 때문에 한국분들이 많이 찾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