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 1박 16달러 졸리아 호텔 앤 아파트먼트 (Jolia Hotel and Apartment)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다낭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투어 하고 있습니다.

호텔을 하나 인수해서
스팀잇 회원님들을 위한 공간으로
만드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 많이 했습니다.

굳이 인수 안해도
전용 호텔로 만들어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새롭게 오픈한 곳입니다

다낭은 도시 전체가 공사판입니다

성장판이 열려 있죠~
우리나라는 좀 닫힌듯한 느낌이 있어요

베트남 분들이 키가 좀 작아서 그런지
저도 작은편이지만
침대가 좀 작습니다.
키 큰분들은 베트남 침대에 발 나올듯 해요~

키 작은게 행복한 곳 ㅎㅎ

화장대 깨끗

옷장

여기 샤워실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베트남은 오픈 된곳이 많더라구요
누군가와 같이 간다면
브라인드 내려야 할듯 합니다.

서양분들은 뭐 신경 안쓰겠지만

화장실도 깨끗

조식 포함인데

괜찮았습니다

새 호텔이라

아직 새집 냄새가 많이 있어요

2-3달 후쯤 가면 아주 좋을듯 합니다.

그때는 가격이 오를수도 있겠죠
아마

다낭 가성비 호텔 박사가 되어 가고 있는 벤티 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Jolia Hotel & Apartment, An Thượng 29, Str, Mỹ An, Ngũ Hành Sơn, 다낭 베트남



Hotelsteem/ 1박 16달러 졸리아 호텔 앤 아파트먼트 (Jolia Hotel and Apartmen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아 가성비 짱이네요!!
다낭이 전반적으로 다 이런가요? 아니면 여기만 가성비가 좋은건지요?
보클하고 가요. 좋은 정보네요 ㅎㅎ

제 포스팅 한번 보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역시 조식 포함 16달러.. 말이 안되는가격이네요ㅎㅎ 이번 호텔도 좋네요~!^^

다낭 참 좋습니다

파란색 쿠션이 눈에 상당히 돋보이네요!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그쵸 그쵸~
가성비 참 좋아요

베트남 호텔들은 모두 가성비가 좋은 듯 합니다. 더구나 조식 포함이라니 짱입니다^^

저렴이 호텔들이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도 엄청 생기고 있어요

호텔을 고르는 안목이 뛰어나세요~^^

아니에요 실패도 많이 한답니다

스티미언 전용호텔!! 있으면 좋겠네요❗️ 생긴다면 단골 예약입니당😆

한국 추울때
베트남
와 있는거 좋은 거 같아~
삶의 질이 좋아 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