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갬성/여행지에서 꽃을 사보세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호이안에서는
다양한 노랑을 만날수 있습니다.

낮에 보는 호이안과
밤의 호이안의 노랑은 다른 느낌입니다.

전통을 지켜 가치를 만들고
어둠이라는 자원을 활용하여
랜턴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곳이죠~

시장에 가서
흥정해서 구매한 노오란 장미

3만5천동에 구입 했습니다.

더 싸게 살수도 있을텐데

한국돈으로 1,750원

여행지에서
사는 꽃

왠지 새로운 느낌

감성을 자극해 줍니다.

저 멀리 호이안의 불빛과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란 장미

“인생 꽃 같네”


여행지 정보
● Hội An, 꽝남 성 베트남



트립스팀갬성/여행지에서 꽃을 사보세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꽃 사본지 엄청 오래됬는데! 여행지에서 사는 느낌은 어떨까요!! 앞으로도 베트남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

예예 기대해 주세요~

야경이 너무 낭만적이네요! 굿

여기 야경은 정말 최고 입니다

여행지에서 꽃을 사는 기분 저도 다음에 느껴보아야겠어요.

예 너무 좋아요~

정말이지 인생 꽃같네요 ㅎㅎㅎ

즐겁게 살려고 노력중입니다

인생 여행 같네 ^^ 요 ㅎ
여행지의 꽃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좋은 글 계속 부탁드립니다~

여유 인고
여정인것 같아요~

우와. 여행지에서의 꽃. 신선한 행복 아이템인데요?ㅎㅎ

아주 좋아요~ 독특한 경험

갬성...ㅋㅋㅋㅋ
사진이 분위기 넘치네요.

갬성 돋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