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을 그리다 - 여행은 구름과 함께 가는거야(도쿄를 가다)

in #trip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nalumsiss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소설같은 여행기 너무 잘 보았습니다. 그 녀석=구름, 그=@nalumiss 님 이신가요? ㅋㅋ 유추는 해보았는데 맞는지해서 여쭤봅니다. tripsteem 여행작가가 되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소설같은 여행기 기대가 됩니다!ㅎㅎ

Sort:  

네^^ 바로 아시는군요. 문득 도쿄에 도착해 하늘을 보았는데. 한국에 있던 구름이 여기에도 있구나 하는 바보 같은 생각을 했었죠 . 자주 가느 ㄴ제주에도 그때 부터 구름을 보는 습관이 생겼어요
이상하게도 구름 한점 없는 것보다 한점이라도 있는 하늘이 좋아지기 시작했지요.
원랜 동화를 써 보려 했었습니다. 제가 그림 쟁이라 ^^
4살 딸을 위해 구름과 떠나는 여행(도쿄)를 그려 볼까 생각이 드네요^^
이런 이벤트 열어 주셔서 깊숙히 있었던 생각을 끄집어 낼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7.83
ETH 2464.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