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3 가을 여행지 추천 - '해외 여행지' 편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금주부터 매거진의 형식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앞으로는 주제를 따로 정하지 않고 매주 트립스팀 여행작가님들의 작품을 기반으로 매거진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https://kr.tripsteem.com/

Sort:  

네..응원합니다. 스팀잇에서 믿고 의지할 곳은 트립스팀뿐인거 같아요

오 카드형식 좋네요. 예뻐요!!

아주 참신한 방향인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jyinvest님 응원 감사합니다~^^

보기가 좋습니다.

좋은 방향입니다. 응원합니다. 트립스팀 가즈아!!!

저도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립스팀 화이팅~

응원합니다! 트립스팀!!!ㅎㅎ

응원하면서 풀봇합니당..

카드방식 좋네요~!! 응원합니다 ㅋㅋ 저도 이제 제 아아디로 열심히 쓸께요 ㅋㅋㅋ 트립스팁 화이팅 ㅋㅋㅋㅋ

트립스팀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94.56
ETH 3501.5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