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라반, 사막을 실고 / 나옥자 초대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신기루입니다

숨겨진 영혼입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회교도의 빛깔

검붉은 황토색 터번의 산하

살며시 드러내는 아라베스크 향기

캬라반에 실린 붉은 사막

문명과 역사를 품고

신기루가 되어버린 캬라반

도시는 오아시스로 안내하고

나무는 외로운 영혼을 이끕니다

신기루입니다

캬라반, 사막을 실은 영혼의 신기루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길 34-1


캬라반, 사막을 실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멋진 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집에 멋진 액자가 없어서 하나 놨으면 하는 상상만 하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꼭 놓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붉은 사막이 아주 강렬하게 다가오는군요!! 잘 봤습니다^^

멋지죠 그림 보면서 멋있다는 생각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늘 문학과 회화를 함께 하는듯해 좋으네요. ^^

좋게 봐주니 그저 감사할따름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멋집니다~
그리고 참 좋습니다~^^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보았습니다.

방문 감사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