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탈리아 로마 여행 기념품 총정리

in #trip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리님, 트립스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해 시작하신 뉴비이신듯 하네요 ^^ 오랜만에 뉴비를 뵈니 반가워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ㅎ
올려주시는 글들도 사진도 너무 좋아서 작가님을 모신듯 하여 더욱 기쁩니다.
음... 그런데 한번에 서너개씩 올리시는 것 보다는 하루나 이틀 정도에 하나 정도의 포스팅이 조금 더 글쓰시기도 그렇고 소통하시기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해봅니다. 보팅주시는 분들이나 댓글 다시는 분들도 아무래도 그편이 소통에 훨씬 편안하거든요 ^^ 또 오래 활동하시려면 천천히 꾸준히가 더 좋은 방책이기도 하구요. 트립스팀이나 스팀잇에서는 주변 이웃분들과 소통하는 것이 꽤 중요하니 다른 글들도 둘러보시고 소통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반가운 나머지 주저리 말이많았습니다. 담에 로마 가면 꼭 커피 한잔 하시죠 ㅎㅎ

Sort:  

에고...시간날 때 올린다는 것이 그만 너무 조급했나 봅니다.

윗글에서 저작권도 말씀해 주셔서 더 조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로마에서 커피는 제가 쏘게 해주시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