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방황기
다음 날 있을 미팅 준비를 하고 오후 3시 쯤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다음 날 중요 일정이 있어서 멀리 가지는 못하고 호텔 근처를 산책했습니다.
월스트리트 거리, 트럼프 타워, 연방 건물. 트리니티 교회 등등 봤습니다.
월스트리하면 New York Stock Exchange를 안 가볼 수 없겠죠. 많은 관광객들이 이 건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그리고 이 건물을 바라보면서 당차게 서 있는 소녀상이 눈에 띕니다. 원래는 황소상 앞에 서 있었는데, 이곳으로 옮겼다고 하더군요. 이전 사진을 확인해보니 황소상 앞에 서 있는 것이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왠지 뜬금없는 느낌이 드는구요.
마지막으로 유명한 황소상을 찾아 갑니다. 근처에 가니 벌써 사람들이 북적됩니다.
황소상 정면 샷
아주 역동적으로 생겼죠? 황소상 앞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지만 백미는 뒷태죠.
이 황소의 XX을 만지면 돈을 많이 번다는 미신이 있다면서 모두 그곳을 만지면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많이들 만져서 반들반들하군요.
저도 한참을 기다린 후 SSC와 스팀과 관련된 모든 토큰이 성공하여 스팀이 떡상하기를 기원하면 열심히 어루만지고 왔습니다.
제가 받은 황소 XX 정기를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
Congratulations @tradingidea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반들반들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