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후쿠오카 힐링코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인천공항에서 한시간 거리에 있는 후쿠오카.
제 작년 여행기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좋은느낌은 아직도 남아있어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image

image

사진이 돌아갔네요ㅠ 후쿠오카공항에서 한시간?가량 떨어진곳에 우미노나카미치 역이 있습니다. 사실 가까운거리지만 일본 도로는 워낙 천천히 다니는 지라 오래걸리는것처럼 느껴집니다. 우미노나카미치역 바로 뒤에 공원이 있는데요 규모가 꽤 크고 한적하며 공기가 매우 좋습니다. 유료이긴한데 그리 비싸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동물원도 있어서 아깝지 않습니다 ㅎㅎ

image

공원 맞은편에는 마린월드라는 수족관이 있습니다. 규모는 우리나라 수족관 보다는 작은편이라서 실망하실수 있지만 정해진 타임마다 하는 돌고래쇼는 매우 좋았습니다. 아이가 신기해했어요.

image

image

그리고 수족관 옆에 루이간스 호텔이있는데요. 바로앞에 해변도 있고 한적한 리조트라서 후쿠오카 시내 호텔과는 다르게 힐링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오래전이라 사진도 부족하고 소개가 완성도가 낮네요 ㅠ

해외로 가고싶은데 시간은 많지않고 쉬는 여행을 가시고싶으시다면 추천드ㄹ니다!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히가시 구 사이토자키 후쿠오카 마린월드



가까운 후쿠오카 힐링코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덕분에 목운동 잘했습니다 ㅎㅎ 후쿠오카로 배타고 갔지만 바로 유후인가서 후쿠오카1도 모르는데 ㅋㅋㅋ 사진으로 잘보고 갑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 유후인도 좋지요! 특히 눈내린 유후산ㅎ

마린월드는 아이와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가까운곳에 숙소도 안내주시니 그대로 한번 계획을 짜봐도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아이와 함께라면 더욱 추천 ! ㅎㅎ

후쿠오카 좋아요... 자주 가도 질리 않는 곳인것 같아요. 제주도 갈 거리로 타국을 갈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ㅎㅎ

거리 가까운게 정말 좋아요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간 괜찮으시면 많은분들이 보실 수 있게 사진 회전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시간 되는데로 다시 저장해서 고쳐보도록 할게요!

사진이 옆으로 휙 돌아갔네요. ㅎㅎ 벚꽃사진 너무 이쁜데

고쳐보도록 할게요 ㅎ 죄송해요

부산에서 후쿠오카는 가까운 곳이데 아직 가보지 못했네요. 조만간 가 봐야겠네요.

부산이시면 정말 가깝네요 ㅎㅎ 시간되시면 힐링하고 오세요 ㅎ

곰돌이가 @tailcoc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87번 $7.993을 보팅해서 $7.33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즐거운 여행이셨나봐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벚꽃 거리 너무 이쁘네요.
돌고래쇼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거 같아서 꼭 아이들하고 가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