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회복 중인 노트르담 성당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 건물은 지난 대형 화재 이후 복구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늘 보던 것과 다른 모습이 어쩔 수 없이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네요.

성당 앞 광장을 포함해 일대는 현재 통행 통제 중이라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바리케이드 뒤에 서서 말없이 노트르담 성당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저도 그 차분한 틈 속에 한번 서 봅니다. 사람들이 어떤 마음으로 성당을 보고 있을까요?

노트르담 성당이 잘 낫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Notre-Dame de Paris, Parvis Notre-Dame - place Jean-Paul-II, 파리 프랑스



Paris, 회복 중인 노트르담 성당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굿 이브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소름. 거기 갔던 기억으로 더 그런 듯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분이 정말 이상하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모습으로 분명하게 다시 등장 하리라고 확신합니다.

네, 꼭!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ydacd
내용 : 아직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가 되어주실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뜻을 같이할 분들을 하루빨리 찾아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보팅수준을 올릴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2019년 화재로 20년(?)에 걸쳐 보수가 이뤄져 현재에 이르고 있다."라고 역사는 또 기록이 되어 후세관광객에게 소개되겠네요. ㅋㅋㅋ

아😃 이렇게 앞날을 한번 미리 내다 보니 재밌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02.40
ETH 3065.9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