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프로노비아스(Pronovias) 웨딩드레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 해도, 웨딩 드레스는 하나쯤 갖고 싶다. 남자들도 웨딩 드레스나 턱시도에 대해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을까?

파리 빅투아르 광장(Place des victoires)은 명품 부티끄들로 에워싸여 있다. 그 중에서도 한 번씩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게 만드는 곳은 유럽 소재 세계 최고의 웨딩 드레스 샵인 프로노비아스(Pronovias) 이다.

프로노비아스의 웨딩 드레스들은 소재도 물론 최고급인데, 환상성을 가미한 디테일로 특히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저번에도 말했듯이, 난 남의 가게 사진 찍는 걸 좀 꺼리는 편이라, 이번에도 아주 냉큼 찍어 왔다 ㅋㅋ

이번 디스플레이 중에서 내 눈에 가장 우아했던 드레스는

선택지가 부족하지만ㅋㅋ 여러분은 어떤 드레스가 맘에 드시나융


여행지 정보
● Pronovias, Place des Victoires, Paris, 프랑스



Paris, 프로노비아스(Pronovias) 웨딩드레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드레스 너무 이뻐요!!!
전 소박한 취향이지만~ 이렇게 보는건 너무 이뿌네요~

그쵸 드레스들이 예뻐서 저도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네요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내눈에는 다 예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저도 다 좋습니다 😊ㅎㅎ

유리의 반사를 잘 피하시었네요.

뽀인트를 잘 캐치해주셨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58.35
ETH 3088.9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