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봄날이 온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한국엔 꽃샘 추위가 찾아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만 파리에는 새싹이 돋고 봄날이 오고 있어요~

며칠 동안 자의도 타의도 아니게 출근도 못하고 집에서 올드보이 생활을 하다가, 도저히 갑갑함을 참기 힘들어 나무늘보 걸음으로 짧은 산책을 나왔어요.
아니.. 저 쌩쌩할 땐 하늘에 회색 물감 듬뿍 칠해 놓더니, 제가 아파서 못 나가니까 날씨 왜 때문에 이렇게 좋은 건가요? 왜그래 세상씨

어쨌든 하늘도 날씨도 나무도 꽃들도 예뻐서 기분 좋은 산책길이었습니다.

오늘 이 개나리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Paris, 봄날이 온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프랑스 사진 인가요??

네! 날씨 좋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왜 그래 세상씨

ㅋㅋ ^^
날씨 정말 화창해 보여요!
좀 차도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얼른 다 나으셔서 맘껏 산책하시길요~ ^^

ㅋㅋㅋㅋ
걱정해주신 덕분인지 하루새 훨씬 좋아졌답니다, 감사해요:)
앞으론 건강에 감사하며 더욱더 여기저기 쏘다녀야겠습니다 ㅋㅋ

민들레만 보면 꼭 한국같네요 ^^

프랑스 계절별 모습이 은근히 한국하고 비슷해요 ㅎㅎ 아 이제 공기는 안 닮았지만..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12.63
ETH 2348.79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