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e, 주말엔 로컬 마켓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지난 번 소개 드린 빨간 애들 시장에 이어,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프랑스 로컬 마켓인 쏘 시장(Marché de Sceaux)을 소개드립니다. 이 시장은 파리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교외 동네에 있는데, 이곳은 역동적인 시내와는 또 다른 평화롭고 유쾌한 멋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동네랍니다. 이 근처에 들러볼 만한 좋은 공원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다른 포스팅에서 소개 드릴게요.

주중 스케쥴이 있으니 저는 주로 주말에 가게 되었는데, 이 곳은 일요일을 제외하곤 주중에도 오전 시간엔 보통 문을 여니 시간이 되신다면 언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66 Rue Houdan, 92330 Sceaux
오픈 시간 :



과일, 야채, 육류, 치즈 등등 일반 마트들에서보다 확실히 몇 배는 더 건강하고 질 좋은 제품들을 이곳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산물 종류가 많고 싱싱해서 참 좋은 곳입니다. 그게 제가 이 시장을 좋아하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고요.

카메라 의식하는 맨 앞자리 학생(선)🐟

좀 그로테스크한 컨셉으로도 한번 찍어 봤는데

무섭네요.


여행지 정보
● Marché de Sceaux, Rue Houdan, Sceaux, France



France, 주말엔 로컬 마켓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트립스팀으로 오셨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해요, 잘 활용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256.41
ETH 2643.7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