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보통의 모습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오전 수업이 끝나고 밖에 나오니 여지없이 하늘이 파랗다. 잠깐 바람결을 느끼고 싶어져, 센 강 다리 위를 거치는 길을 택했다. 카루젤 다리 (Pont du Carrousel)

거의 매일 보는데도, 볼 때마다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센 강의 물빛을 에두르는 낮은 주변 장식들, 그 너머의 하늘이다.

바로 반대쪽 모습이 궁금해져 그 자리에서 그대로 뒤로 돌았다.
전혀 다르게, 이렇게 검소한 모습도 좋다.

하늘이 맑으면 괜히 사람들 걸음걸이도 편안해 보인다. 그런 장면들은 곧잘 내 기분을 좋게 만든다.

웃는 사람을 보면 나도 한번 더 웃게 되고, 우는 사람을 보면 나도 괜히 웃을 수가 없게 되고, 또 다른 누군가도 날 보고 그럴 테고, 사람 사는 게 그런 거니까.

그렇게 따지면, 웃으면 최소 한 명 이상에게 복이 오니 남는 장사네.

다리를 건너 루브르 박물관 출구를 거쳐 작은 광장에 나오니,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다. (Louvre-Rivoli)

이 곳도, 볼 때마다 예외 없이 교과서 참고 사진 같다. 언제나 반듯하게 보기 좋은 모습이다.

다리를 건너 딱 여기까지, 내가 머릿속 생각들을 잠시 비우기 좋은 5분 짜리 구간이다.


여행지 정보
● Pont du Carrousel, Paris, France
● Louvre – Rivoli, Paris, France



Paris, 보통의 모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날씨가 좋으니 사진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파리가 모범생처럼 나온 사진들이네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정말 한 몫 했네요ㅎㅎ

곰돌이가 @realprinc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25번 $13.818을 보팅해서 $12.14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tanky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의 여행작가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파리에서 살고 계신가봅니다?! 멋진 파리에서의 일상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파리의 수수한 모습들 전해 드릴게요 :)

우와 놀러가고 싶다 ㅜㅜ
아니... 살고싶다....ㅋ

놀러 컴! 살러 컴!ㅋㅋㅋㅋ 살러 컴은 어렵겠지만, 놀러 오시면 꼭 기별 주셔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