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국] 벙커원에 가보다 BUNKER 1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tripsteem • 7 years ago 까무라치노 부산에서는 새로운 이름을 지어야겠네요. 아무라케라 씨발라낫데이
하하 무슨 이름을 붙여도 다 써먹을 수 있겠습니다.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