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빠블리우 짱짱!!!!!!!!!!!!!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역시 제주도는 먹방 여행이죠 ㅎㅎ
딱새우는 참 먹기 좋게 잘 까주신것 같은데 입맛에 안맞으셨군요.. ㅠ
라면에 들어있는것은 참 맛나던데 ㅋㅋ

반님 ㅠㅠㅠ
그니까요 저도 라면이나 국에 들어있는거 먹어 보고
생으로 먹으면 대충 이런 맛이겠구나.. 했는데
제가 사 온 저 딱새우가 별로였던건지.. 그냥 제 입맛에 안 맞는 건지 .. 흑 아까워라.
반님 추석 잘 보내세요 ♡

딱새우회라니 ㅠㅠ

으잉 글로리 근황 좀 말해주바!!
추석 연휴 잘 보내구 ♡

ㅋㅋㅋㅋㅋㅋ편의점 안주 3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반전ㅋㅋㅋㅋ땅콩 아이스크림 맛본 표정이 넘 행복해 보여요 역시 서리우님 포스팅 언제나 밝고 예쁘네요💕

꺄ㅑ 나나님♡
딱새우 너무 아쉬웠다는 ㅠㅠ
진짜 땅콩 아이스크림.. 열번 머거여...........너무 마시씀.
나나님 추석 잘 보내세요 :)

제주도 지금 날씨 좋아요?? 전 갈때마다 실패를 해서 ㅠㅠㅋㅋㅋ
땅콩아이스크림 하루에 4번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딱새우 사진으로는 진짜 먹음직 스러운데 아쉽네여 ㅠ ㅠ 2탄 기대할게여!!! > <

진심 저도 하루에 네번 먹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날씨가 워낙 변덕스러워서 불안해햇는데 저 갔었을 땐 좋았어요!

예쁜 여행포스팅입니다 ㅎ 딱새우는 조심해야겠군요 ㅎ

저는 잘 안맞더라구요ㅠㅠ흐

우와 맛난거 정말 많이 드시고 오셨네요 ㅎㅎ

너무 행복했습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저희도 2주전에 제주도에 갔다왔는데 새우도 못먹고 왔네요~ 제주도 여행기 2탄도 기대하겠습니다 ^^

넵. 감사합니다🤩

스팀잇말투가 아니라 블로그말툰데요 완전 ㅋㅋㅋ 근데 가격 진짜 ....ㅠㅠ 제주도도 현지인 가격과 여행객 가격이 있다고 들었는데 ㅠㅠ 현지인 가격으로 폭풍 먹방하고 싶네요 ㅎㅎ

앗 진짜요? 너무해요ㅠㅠ
근데 정말 제주도 음식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딱새우먹고싶었는데 별로..구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