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눈과 입이 즐거운 유럽의 장바구니, 라 보케리아 시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4.01
Mercat de la Boqueria 

5일차 여행코스



바르셀로나 관광이 가능한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숙소 예약을 실수로.. ㅎㅎ 하루를 짧게 했어요. 그래서 기왕 이렇게 된 김에 공항에 가까운 숙소로 옮기자! 했죠. 결과적으론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우선 체크아웃하기전에 전날 문을 닫아 못봤던 라 보케리아 시장을 구경하려합니다.


이 곳을 유럽의 장바구니라고 부른다는데, 전 시장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 꼭 와보고 싶었습니다.


저흰 오전 8시20분쯤 도착을 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문을 아직 열지 않은 곳도 있었지만~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것보단 좋은 선택이었던거같아요.


시장에 오면 슥~ 하고 삭~하게 슉~ 한바퀴 둘러보며 어디가 좀 더 저렴한지 무엇무엇을 파는지 봐야죠. ㅎㅎ 아까 그게 어딧었지? 헤메는 건 함정이긴 하지만요. ㅎㅎㅎ


이 식당도 참 가보고팠던 곳인데 아침부터 만석. ㄷㄷ



출처 네이버TV

배틀트립에 나온 곳인데 방송보며 얼마나 군침을 흘렸는지~~ 해산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나 현실에선 .. 타협을 하게 되었죠. 비싸다 차라리 점심을 제대로 먹자며.. ㅋㅋ 안뇽 ㅠㅠ 흑흑 다음에 풍족한 여행의 기회가 생길런지 ..


여기 시장엔 하몽도 유명하구요, 선물용 올리브유나 소금 사기도 좋대요. 저흰 패스했지만요. ㅎㅎ 짐 생각해보면 이베리코 하몽은 좀 사먹어볼걸.. 싶네요. 결국 이베리코는 못먹어본지라 아숩네요.


시장구경은 한바퀴 다 했고, 이제 먹을걸 사보려구요. 우선 첫 초이스는 과일주스와 컵과일입니다.^^ 초입은 2~3유로 하는데 안으로 들어오면 1유로짜리 과일집이 있답니다.
스페인이 기후가 온화하여 과일이 엄청 맛있다던데 먹어보니 한국이랑 비슷해요. ㅎㅎ 한국도 맛있다!^^


두번째 선택은 튀김입니다. 음 보기엔 엄청 맛있어보였는데 차가워서 아쉬웠어요. ㅋㅋ


집게발은 이런 트릭이.. 쩝.. ㅋㅋ 어묵맛이에용. ㅋㅋ


세번째 선택은 스페인식 빵^^ 만두처럼 생겨서 짝궁이 먹고파했죠. (만두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전자렌지에 데워주더라구요. 굿굿^^ 따듯해서 호호 불며 먹었습니다. 이국적인 고로케? 맛이었어요. 괜춘괜춘. 역시 빵이 좀 들어가니 배가 차더군요. ㅋㅋ

아쉬워서 과일주스 하나 더 사먹었는데 두번째 주스는 맛이 좀 없었다는 또르르.. ㅋㅋㅋㅋ 과일맛에 따라 복불복인거같았어용. ㅋㅋ

시장이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보는 재미도 있고 먹는것도 다양해서 좋은데 가격은 초큼 비싸요. 유럽의 장바구니라고 듣고 왔지만 관광객용 시장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이제 숙소로 들어가 짐을 꾸리고 체크아웃해서 다음 숙소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뿅~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나 La Rambla, 라 보케리아



[travel-Barcelona] 눈과 입이 즐거운 유럽의 장바구니, 라 보케리아 시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재래시장 분위기인데도 음식이 맛나보여요.

네 맛난건 많은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않았죠. ㅎㅎ 예쁘게 정돈 되어있어서 재밋었어요. 나올때쯤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배틀트립에 나왔던 시장이군요 깔끔하니 좋네요~ 스페인식 만두 엠빠나다를 드셨군요 전 아르헨티나에서 먹어봤던 기억이있네요^^

아 저거 이름이 엠빠나다에요? 오 하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두가 맞았군요~~ 오호!!

hodolbak-aaa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이병헌' 을 바라보는 이웃분들의 생각! & 그리고 리뷰를 부탁해!!^^

...ub>

son10001
우리형같은 배우. 그런데 알고보면 귀하신 형...


sunny1124크.. 이분 광해에서 속눈썹까지 연기중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진짜 연기로는 뭐라할 수 없는 분이죠.
</su...

마지막 스페인식빵을 호떡으로 보았네요. 서울쪽도 많이 덥죠 무더위 잘이겨내시고 짝궁이랑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넵^^ 마이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급 소나기가 좀 오네요. 우산 꼭 챙겨다니셔요~~

부산은 일주일넘도록 비구경을 못하네요..ㅠ

역시 여행에는 시장구경이죠!!
먹음직한 음식들이 한가득이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시장은 재밋어요^^ 먹을거 많더라구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0 which ranks you at #77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저렴하지 않음을 느낀 탐방이었지요...방송에서는 제작비로 먹으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에용..ㅋㅋㅋ

그쵸 여기 시장 비싸요. 올리브오일도 까르푸가니까 훨씬 싸더라구요. ㅋㅋㅋ 용량이 크고 볼품이 좀 떨어지지만요. 가방 무거워지는게 싫어서 안산게 후회에요. ㅎㅎ

donekim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트립스팀] 토큰 프리세일 및 스팀 엔진 트라이브 출격 준비 완료!

.../td> 400 1.30% 10 sunny1124/td> 400 1.30% 11 ...

알뜰 여행을 했군요 소비욕구를 눌러버리는 모습 기특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