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권혁수 '꿀대구' 맛집 VI NI TUS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3.31
VI NI TUS 

4일차 여행코스



바르셀로나에 와서 TV에서 소개된 맛집인 파코 알칼데의 가재밥에 실망을 하고 ㅋㅋ 맛집은 개척하는거라며 구글 평점을 기준으로 찾았는데, 비니투스는 가봐야겠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권혁수씨가 원나잇푸드트립에서 들렀던 타파스 맛집입니다.


줄 서서 먹는 집이라기에 기다릴 수도 있으니 좀 일찍갔어요. 시간보니 5시 40분쯤 갔네용.^^ 저흰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꿀대구 €10.95 (약 ₩14,235)
맛조개 €10.50 (₩13,650)
문어 €8.50 (₩11,050)
맥주 작은 잔 €3.10 (₩4,030)


전 클라라 레몬맥주로, 짝궁은 에스트렐라 맥주를 시켰습니다. (에스트렐라는 한국에도 있더군요~ 요즘 짝궁의 최애 맥주가 되었습니다. ㅎㅎ 추억때문에 먹는 맛?^^ 당시에는 맥주 맛이 별로라고 했었는데 ㅋㅋ 클라라도 팔면 좋겠네요.)


꿀대구가 먼저 나왔습니다. 치즈가 덮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먹음직스럽네요. 생선요리는 짭짤하게만 먹어왔던터라 달콤한 꿀과의 조합은 상상이 잘 안되었었죠. 단짠부들의 맛?! 엄청 부드럽고 촉촉해요.ㅋㅋ 처음 먹어보는 맛이에요. 식사보단 디저트에 가까운 느낌. 짝궁은 엄청 맛있어했고, 저는 기대보단 살짝~ㅋㅋㅋ 꿀맛이 어색하더라구요.


제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맛조개!!였습니다.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해물은 짭조름?!^^헤헹. 레몬즙이 더해져 향긋하니 기분이 업되더라구요. 육즙이 엄청나요. 칼로 자르지말고 호~ 살짝 식혀서 한입에 드세요. 조개가 싱싱해서 자르면 즙이 막 튀고 난리납니다. ㅋㅋㅋ


타파스 집이다 보니 양이 너무 적... ㅋㅋㅋ 그래서 하나 더 시켰습니다. 문어요리! 와.. 정말정말 엄청 너무 진짜 부드러워요. 한국에서는 왜 문어를 이렇게 못만드나요? ㅋㅋㅋ 비법을 배우고 싶더라는. 문어 안에는 당근색 퓨레가 있는데 감자로 생각되는 맛. 가끔 덩어리 소금이 있어 ㅋㅋ 조큼 놀랐지요. ;;
맥주랑 찰떡궁합이었습니다. ^^


먹은건 손바닥만한것들인데 ㅋㅋ 맥주랑 먹으니 배는 차더라구요... ㅎㅎㅎㅎ 점점 줄 서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일어났습니다.

여기 메뉴 보기가 어려웠어요. ㅎㅎ 한국분들 정말 많이 오시는데 다들 핸드폰으로 사진 보여주면서 주문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그랬고 ㅋㅋ 그게 훨씬 빠르더라구요. 음료는 메뉴판이 없어서 그냥 요청해야했습니다.

숙소로 이동해 휴식 후 내일을 준비합니다.^^ 그럼 이만 뿅~!물러가봅니다.



여행지 정보
● Vinitus, Carrer del Consell de Cent, 바르셀로나 스페인



[travel-Barcelona] 권혁수 '꿀대구' 맛집 VI NI TUS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oeyarnoldvn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Wow. Automatic translation? Nice Steem App.

rbaggo.zzan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르바의 퀴즈카페] 수익배분내역 및 @kr-newbie 임대내역(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 bluengel, gosainkund, jun1004, kstop1, ldsklee, sesil, sunny1124/td> 저자 지원 70 aaa pooka

오늘도 좋은사진들 구경했네요. 남은주말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용

^^ 감사합니다. 아침에 비가 많이 왔네요~~ 우산 꼭 챙겨다니시길요.

서울가 부산은 가깝고도 먼것같아요.. 햇빛쨍쨍입니다..ㅎ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맛있는 음식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네. 양이 적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맥주 안먹었음 주머니가 가벼워졌을거에요 허허허~

움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침이 고여요!! 디저트에 가까운 맛인 생선 요리라니 궁금하네요!

음식에 움짤이죠^^ 네 비린맛이 적은 생선이라그런지 달달한 요리인데 잘 어울리나봐용. 다들 궁금해서 한번씩 먹으러가는거같아요. 한국인 테이블엔 관자랑 꿀대구는 꼭 있더라구요 ㅋㅋㅋ

식당 줄서기가 우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스페인 그쪽도 많은 것을 저도 경험했어요..ㅋㅋ

ㅎㅎ 네 대기하는 의자가 따로 입구쪽에 있더라구요. ㅎㅎ 바르셀로나 좋았죵^^ 다른 도시도 가볼 수 있음 좋겠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대구 요리 맛나 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양도 예쁘죠^^ 대구요리는 새로운 맛이라 기억에 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